사진=여름아 부탁해

 

[문화뉴스 MHN 김지현 기자] ‘여름아 부탁해’ 이영은의 눈물 연기가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극본 구지원, 연출 성준해)는 미워도 미워할 수만은 없는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유쾌하고 따뜻하게 그린 가족 드라마로 매일 저녁 안방극장을 웃음과 감동으로 물들여왔다.

 

배우 이영은은 극 중 수많은 시련 속에서도 꿋꿋하게 이겨내며 스스로 행복을 찾아 나가는 왕금희 역을 맡아 캐릭터에 완벽 몰입, 긴 호흡의 드라마를 안정적으로 이끌어가는 주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특히 후반부에 들어선 후부터는 눈물샘을 자극하는 절절한 눈물 연기로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다. 자신이 백혈병에 걸렸다는 사실을 알게 된 후 “왜 하필 지금이냐”며 안방극장에 눈물을 자아내는가 하면, 상원(윤선우 분)과 여름(송민재 분)에게 투병 사실을 숨긴 채 이별을 고하는 등 절제된 감정 표현으로 안방극장을 먹먹하게 만들었다. 

 

또 미용사인 엄마 영심(김혜옥 분)이 금희의 머리카락을 손수 잘라준 장면에서도 애써 슬픈 마음을 감추는 애틋한 연기로 몰입도를 높였다.

 

지난 125회 방송에서 항암치료 시작 후 각종 후유증에 시달렸던 금희는 긍정적인 예후 덕분에 상원과 함께 바닷가로 여행을 떠났지만, 결국 여행지에서 실신하며 안방극장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최종회를 단 3회 앞둔 지금, 앞으로 그녀가 백혈병을 이겨내고 다시 행복을 찾을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는 매주 월~금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