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오는 26일 V LIVE로 생중계, 27일 극장 라이브 뷰잉으로 시청 가능
서울에서 열리는 BTS의 월드 투어 마지막 공연

출처 : BTS공식홈페이지, 방탄소년단 (BTS) 콘서트 생중계, 콘서트 시간, 중계 방송은?

 

[문화뉴스 MHN 박은상 기자] 오는 10월 26일(토), 27일(일), 29일(화)에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주 경기장에서 BTS(방탄소년단)의 콘서트가 열린다. 그중 26일과 27일의 콘서트는 전 세계로 생중계된다. BTS는 지난해 8월부터 미국, 캐나다, 프랑스, 영국, 일본 등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등에서 'LOVE YOURSELF'를 주제로 공연을 했으며 이번 서울 공연을 마지막으로 월드 투어 대장정의 막을 내리게 된다. 

출처 : BTS 공연 포스터, 방탄소년단 (BTS) 콘서트 생중계, 콘서트 시간, 중계 방송은?

 

이번 공연의 제목은 'LOVE YOURSELF: SPEAK YOURSELF'이다. 26일 공연은 오후 6시 30분 네이버의 V LIVE(브이라이브)로 중계되며 27일 공연은 오후 6시 30분에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 '극장 라이브 뷰잉'으로 볼 수 있다. 그중 일부는 아미밤(방탄소년단의 공식 응원봉)을 들고 입장해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아미밤 상영회'로 진행되어 현장감을 느낄 수 있다. 아미밤 상영회는 지난 22일 티켓 오픈과 거의 동시에 매진되었다. 이에 많은 팬들이 적은 상영관에 대한 아쉬움을 표했다.

극장 라이브 뷰잉은 한국 외에도 홍콩, 싱가포르, 일본 등 총 7개의 지역에서 생중계로 볼 수 있으며 미국은 한국과의 시간차로 인해 라이브가 아닌 딜레이 뷰잉으로 볼 수 있다.

지난 사우디, 홍콩 등에서 진행된 월드 투어를 많은 팬들이 생중계로 함께 해왔고 특히 이번 서울에서 열리는 공연은 BTS의 월드 투어 마지막 공연인 만큼 팬들에게 더 의미 있게 다가올 것이라고 생각된다. 

-----

방탄소년단 (BTS) 콘서트 생중계, 콘서트 시간, 중계 방송은?

LOVE YOURSELF: SPEAK YOURSELF
오는 26일 V LIVE로 생중계, 27일 극장 라이브 뷰잉으로 시청 가능
서울에서 열리는 BTS의 월드 투어 마지막 공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