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일(토) 강석화, 마히로, 왕군호 합동 팬미팅 'A PERFECT DAY' 개최

출처: 위엔터테인먼트, 'A PERFECT DAY'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0월 23일 위엔터테인먼트가 연습생 '강석화', '마히로', '왕군호' 합동 팬미팅 'A PERFECT DAY' 개최 소식을 전했다.

이들은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X 101' 출연 당시 인상적인 활약을 보였고 종영 이후 위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인연을 맺었다. 본 행사는 국민 프로듀서들에게 받은 사랑을 다시 되돌려주고자 마련했다.

세 사람은 이번 팬미팅에서 각자 개성을 살린 다양한 무대와 팬들을 위한 하이터치 이벤트를 진행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더불어 세 사람의 준비한 토크, 무대, 특별 게스트 출연을 예고해 이번 팬미팅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강석화, 마히로, 왕군호는 지난 7월 인기리 종영한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해 인상적인 활약을 보여준 연습생으로, 춤, 노래, 랩 다방면에서 출중한 실력을 보여주며 많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방송 종영 후 위엔터테인먼트와 새로운 인연을 맺게 된 세 사람은 이번 팬미팅을 시작으로 소속사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강석화, 마히로, 왕군호 합동 팬미팅 'A PERFECT DAY'는 오는 11월 2일(토) 오후 4시, 오후 7시 30분 2회 노들섬 라이브하우스에서 진행되고 오는 10월 25일(금) 오후 8시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

프로듀스 X 101 '강석화', '마히로', '왕군호', 새 인연 맺고 합동 팬미팅 개최

오는 11월 2일(토) 강석화, 마히로, 왕군호 합동 팬미팅 'A PERFECT DAY'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