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메인 포스터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 꼽히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의 개봉을 앞두고 국내 VR 서바이벌 매장인 캠프VR 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10월 30일 개봉 예정인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원작자 제임스 카메론과 시리즈의 상징인 아놀드 슈왈제네거와 린다 해밀턴등 오리지널 멤버들이 복귀하며 터미네이터2의 이야기를 이어나가게 된다.

쓰리디팩토리는 지난달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의 제작사인 스카이미디어와 VR 게임 라이센스 계약을 체결하며 본격적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을 선언한 바 있다.

쓰리디팩토리는 전세계에서 60여개 오프라인 매장을 확보한 세계 1위(중국 제외) VR LBE(Location Based Entertainment, 위치기반) 게임 전문업체로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의 VR LBE 게임 제작사로 선정되었다.

이를 기반으로 자사브랜드인 캠프 VR을 통해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VR 게임을 전세계 최초로 선보이게 된다. 캠프 VR에서는 게임 출시 기념으로 영화 티켓 소지시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VR 게임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트 VR 게임은 가까운 캠프VR 매장에서 터미네이터 영화티켓 소지 시 1인 무료 이용이 가능하며, 영화 사진 인증 시에도 체험이 가능한 다양한 이벤트를 각 지점별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캠프VR의 터미네이터 VR 게임 무료 체험 이벤트 내용은 캠프VR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