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보도자료에 따르면 청년 실업률이 지난달 7.3%로 전체 실업률 4.3%를 크게 앞질렀고 올해 우리나라 경제성장률이 2%를 밑돌 것이란 전망이 나오면서 하반기 공개채용 시장이 뜨거워지고 있다고 밝히며 취준생이 지원 기업이 요구하는 어학 점수, 사회봉사 활동 등 해당 사항을 잘 준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보도했다.

이처럼 최근 하반기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이 늘어나는 가운데 정보보안전문가학원 KH정보교육원의 국비지원 과정이 취업준비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해당 과정은 취업을 목적으로 직업훈련이 필요한 구직자에게 고용노동부에서 지원해주는 국비로 직업능력개발훈련에 참여할 수 있게 하여, 취업까지 연계해준다.

또한 정보보안전문가학원 KH정보교육원의 국비지원 과정은 전액 국비로 진행되며, 매달 훈련장려금까지 지원된다. 훈련 대상은 취업준비생 또는 실업자로 훈련생 선발부터 교육 진행까지 체계적인 프로세스를 따른다. 

이 밖에도 수강생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해 수시채용, 실전대비면접, 채용박람회, 협약업체 실무자 초청 특강, 취업담임 취업 가이드 특강, 입사지원서 클리닉, 1:1 수시상담, 취업클리닉, 입사 추천 기업체 매칭 등 다양한 취업지원 활동을 진행중이다. 

정보보안전문가학원 KH정보교육원의 정보보안전문가 과정 수료 후 취업 분야로는 정보보안엔지니어, 정보보안관제, 정보보안컨설턴트, 모의해킹 전문가, 침해대응 전문가, 정보보안 프로그램 개발자, 정보보안 감리 및 감사 등 다양한 분야로 진출이 가능하다

한편 KH정보교육원은 2018년 강남 지원 84.85%, 종로 지원 82.35%의 높은 취업률을 달성했으며 강남 지원, 종로 지원, 당산 지원을 운영 중에 있다.
 
정보보안전문가학원 KH정보교육원은 정보보안전문가과정/자바프로그래머과정을 전액 국비로 운영하고 있으며, 훈련 이수자 평가 A등급, 4년 연속 브랜드대상 수상, 4차 산업혁명 선도 인력 양성 훈련 기관 선정 등 다양한 수상 이력이 있다. 

정보보안전문가학원 KH정보교육원의 커리큘럼 문의와 진로상담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