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4일까지 진행, 게임플레이 1회 시 지급, 게임 내 아이콘부터 10주년 기념 스킨까지

출처 : 라이엇게임즈, 롤 10주년 이벤트 참여 방법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10주년을 맞아 출석만 해도 상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상품은 게임 내 아이템인 10주년 아이콘부터 완전한 스킨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리그오브레전드는 북미에 본사가 있는 라이엇게임즈가 서비스하는 게임으로써 10년간 세계대회인 '롤드컵'을 필두로 세계 각지에서 리그를 운영중인 글로벌 AOS(혹은 MOBA)게임이다. 현재 PC 온라인게임 수익부문 2위를 기록하고 있으며 세계 각지에 수익 환원을 진행하는 등 명품 기업으로써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현재는 라이엇게임즈가 중국의 텐센트사에 매각된 상태이다.

출처 : 라이엇게임즈, 롤 10주년 이벤트 참여 방법

롤에서는 이번 10주년을 기념해 게임 내 재화를 지급한다. 1일차에는 10주년 아이콘, 감정표현, 와드스킨부터 10일차에 지급하는 전설급 스킨, 11일차에 지급하는 10주년 기념 스킨 등등 그동안의 이벤트와 차원이 다른 푸짐한 상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참여 대상인 계정으로 게임에 접속해, 1회 플레이를 즐기면 된다. 랭크 게임 뿐만이 아니라 칼바람나락, AI 대전, 그리고 롤토체스(TFT모드) 또한 진행하면 1회 출석으로 인정한다.

단 AI 대전의 경우 넥서스를 너무 일찍 부수면 승리로 인정되지 않는데, 뒤틀린 숲은 6분 55초, 소환사의 협곡은 12분이 기준 시간이다. 또한 매일 할 수 있는 승리퀘스트와 함께 한다면 50의 파랑정수, 400의 경험치를 추가로 얻을 수 있다.

하루정도 놓쳤다고 해도 걱정할 필요 없이 총 11번의 게임을 마무리한다면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시간은 좀 걸리겠지만 말이다. 따라서 매일매일 할 필요 없이 마지막날에 몰아서 플레이하는 방법도 있다.

이번 10주년 기념 이벤트는 지난 18일부터 오는 11월 14일까지 4주동안 진행된다. 기간이 긴 만큼 모두 놓치지 말고 롤에 접속해 즐거운 게임과 함께 10주년을 축하해주기를 바라본다.

-----

"스킨이 공짜?" 리그오브레전드 10주년 이벤트, 구성품과 받는법은?

게임플레이 1회 시 지급, 게임 내 아이콘부터 10주년 기념 스킨까지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