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버프아이템을 주는 잭오랜턴, 레이드 아이템을 주는 제국기사전기, 버프 및 착용 장비를 주는 제국기사전기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세계 PC온라인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고있는 던전앤파이터에서 할로윈 기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출처 : 넥슨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제국기사전기 이벤트

제국기사전기

Z,C버튼을 이용하여 양옆으로 오는 적들을 물리치는 미니게임형식의 이벤트이다. 던전앤파이터에서 다양하게 시도하고 있는 미니게임 중 하나로, 햄버거쌓기, SD던파, 포트리스 형식 등 다양한 시도를 하는 던파의 미니게임계의 새로운 이벤트이다.

리듬게임 형식을 차용했으며, 근접한 적에게 방향에 맞게 Z,C버튼을 눌러 공격하면 된다. 스토리모드와 무한모드 둘로 나뉘며 스토리모드를 클리어하는 경우 제국기념주화(이벤트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는 화폐)를 제공한다. 화폐로는 각종 레이드 입장 아이템, 테이베르스 방어구 아이템, 반물질입자 25개 상자, 심연의 편린 무기상자 등 게임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다수 지급한다.

참여방법은 피로도 게이지 위에 있는 각종 버튼 중 노란색 방패모양을 클릭하거나, 세리아방의 제국 전령 NPC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출처 : 넥슨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잭오랜턴 이벤트

잭오랜턴

적정 던전에서 일정 피로도 사용 시 특정 캐릭터를 만나고, 그 캐릭터를 처치하면 드랍되는 호박 소울을 사용해 얻은 '호박'으로 각종 버프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호박을 통해 이벤트 코스튬, 데미지 증가 물약, 쿨타임 감소 물약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일반던전의 사냥을 돕는 '잭오랜턴의 저주' 아이템 또한 얻을 수 있는데, 공격스텟인 힘,지력이 14000 증가하고 속도스탯인 공속,이동속도,캐스트속도가 50% 증가한다.

출처 : 넥슨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 출석체크 이벤트

흑천으로 가는 출석체크

주당 출석체크 이벤트로, 레이드에서 얻을 수 있는 재료 아이템인 흑안석 40개, 반물질입자 80개, 천공의조각 800개 중 하나를 선택해서 얻을 수 있다. 실질적으로는 매주 2개의 상자를 지급하며, 각 상자에서는 흑안석 5개, 반물질입자 10개, 천공의조각 100개를 지급한다.

매주 적정던전 1회를 클리어하하면 달성할 수 있으며, 놓친 경우에도 적정던전 15회 클리어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든 이벤트는 17레벨 이상 캐릭터로 참여 가능하며, 계정별 1회씩만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17일부터 오는 11월 14일까지이다.

-----

던전앤파이터, 할로윈 맞이 이벤트 3종 소개 - 제국 기사 전기, 흑천 출석체크, 잭오랜턴

각종 버프아이템을 주는 잭오랜턴, 레이드 아이템을 주는 제국기사전기, 버프 및 착용 장비를 주는 제국기사전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