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샤그룹이 전개하는 일상에 활력을 주는 브랜드 ‘네버다이(NEVERDIE)’ 가 할로윈데이를 맞이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네버다이의 할로윈데이 특별 이벤트는 네버다이 247 (ND247) 혹은 네버다이 365 (ND365)를 1박스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네버다이 247과 네버다이 365 각각 1병으로 구성된 원나잇 체험팩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네버다이 공식 홈페이지 단독으로 오는 11월 1일까지 진행된다.

네버다이 마케팅 담당자는 “몇 년 전부터 젊은 층에게 할로윈데이가 트렌디한 파티 문화로 자리 매김을 하며 보다 즐겁게 보내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에 활력을 주는 브랜드 네버다이가 빠질 수 없다고 생각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며 “네버다이의 강력한 부스팅 효과로 에너지 넘치는 할로윈데이를 만끽하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네버다이는 최근 하하를 광고 모델로 발탁해 공격적인 마케팅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네버다이는24시간 7일내내 죽지않는다는 의미의 숙취해소음료 네버다이 247과 고농축 에너지 앰플인 네버다이 365 등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브랜드로 소비자들의 입소문으로 큰 사랑을 받으며 론칭 1년만에 전국 미니스톱, 이마트24, 온누리약국, 메가마트 등에 입점하며 유통망을 빠르게 확장해 나가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