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랭크, 팀랭크 골드 티어 달성 및 명예레벨 2 이상인 유저에게 지급, TFT모드도 보상 지급

출처 : 라이엇게임즈 공식 홈페이지, 2019 롤 랭크게임 보상

[문화뉴스 MHN 이솔 기자] 말 많은 챔피언의 대명사, 아트록스의 스킨이 리그오브레전드의 시준 9 보상으로 지급된다. 

라이엇 게임즈는 매 시즌 종료 후 티어에 따른 보상으로 승리의 스킨을 지급했다. 가장 첫 시즌의 자르반 4세를 시작으로 잔나, 엘리스, 모르가나, 시비르, 마오카이, 그레이브즈와 오리아나가 차례로 스킨의 주인공으로 선정되었다.

25일 라이엇 게임즈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의 2019시즌 랭크 게임 종료 시 골드 이상의 티어를 달성한 이용자들에게 승리의 아트록스 스킨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보상은 승리의 아트록스 스킨으로 시리즈 특유의 금색과 푸른색, 보라색 외형이 돋보인다.

이번 시즌 보상은 '골드' 티어 이상, 명예 2 레벨 이상인 플레이어에게 지급된다. 또한 부정행위 사유로 제재를 받았거나 대리게임, 승부 조작 행위가 시즌 종료 이후 확인되는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가 확인될 경우에는 보상을 획득할 수 없다. 두 종류 의 랭크 게임(팀, 개인)에서 골드 이상의 티어 달성 시에는 승리의 아트록스 크로마 하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11월 19일 종료되는 2019시즌 랭크 게임 보상안에는 이외에도 다양한 보상들이 포함되어 있다.

출처 : 라이엇게임즈 공식 홈페이지, 명예 레벨 보상

리그오브레전드의 '아름다운 플레이어'를 상징하는 명예 레벨에 대한 보상 역시 제공된다. 2019시즌 강한 정신력, 명품 리더십, 유쾌한 팀워크를 통해 달성한 최종 명예 레벨에 따라 새로운 명예 레벨 감정 표현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지표는 게임 종료 후 다른 팀원들에게 받는 명예득표에 따라 결정된다.

출처 : 라이엇게임즈 공식 홈페이지, 2019 TFT 랭크게임 보상

TFT모드에서는 감정표현이 지급된다. 골드 티어 이상을 달성한 경우 티어에 따라 승리의 펭구 감정표현을 얻을 수 있으며 이외의 보상은 확정 후 소급 지급될 예정이다.

시즌 9의 다채로운 보상안까지 준비한 리그오브레전드는 롤드컵, 10주년 기념 이벤트 등으로 나날이 인기를 끌고 있다.

-----

리그오브레전드 시즌9 티어 보상은 "승리의 아트록스"

개인랭크, 팀랭크 골드 티어 달성 및 명예레벨 2 이상인 유저에게 지급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