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할로윈 도넛팩&처키 할로윈 스티커'프로모션
파리바게트, 카카오 캐릭터와 협업하여 할로윈 시즌 한정 제품 출시
롯데주류, 할로윈 맞아 레드와인 6종 할인행사
롯데월드, 오는 30~31일 할로윈 분장시 아이스링크 입장 무료 이벤트

출처: 던킨도너츠, 할로윈 할인행사, 할로윈 할인

[문화뉴스 MHN 홍현주 기자] 오는 10월 31일 할로윈을 맞아서 다양한 행사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던킨도너츠는 할로윈 데이를 기념한 ‘할로윈 도넛팩&처키 할로윈 스티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할로윈 도넛팩&처키 할로윈 스티커’ 프로모션은 오는 31일까지 ‘안녕, 난 처키야!’, ‘돌아온 미이라’, ‘할로윈 후로스티드’ 등 할로윈 도넛 3종과 던킨 글레이즈드로 구성된 ‘할로윈 도넛팩(6개입)’을 2200원 할인된 5800원에 제공하는 행사다. ‘할로윈 도넛팩’ 구입 시 처키 캐릭터가 그려진 ‘처키 할로윈 스티커’를 100원에 제공한다.

출처: 파리바게트, 할로윈 할인행사, 할로윈 할인

파리바게뜨는 카카오 대표 캐릭터와 협업하여 시즌 한정 제품 30여 종을 준비했다. ‘달콤살벌한 파바 핼러윈’을 주제로 티라미수 케이크와 까망베르 치즈 미니케이크 등을 상품으로 내놨다.

또한 롯데주류가 할로윈을 맞아 레드와인 6종을 선정하고 구매고객에게 할로윈 패키지를 최대 49% 할인해 증정한다고 23일 밝혔다. 정상가 3만8800원에서 약 49% 저렴한 1만9800원의 가격으로 이달 말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출처: 롯데주류, 할로윈 할인행사, 할로윈 할인

롯데시네마는 할로윈 데이를 맞아 일주일간 영화관을 더욱 특별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롯데시네마는 이달 24~31일 일주일 동안 할로윈 분장 후 영화관 현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콤보 상품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개인 SNS에 할로윈 분장을 인증하고 24~31일 중에 #롯데시네마할로윈파티 라는 해시태그를 포함하여 개시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빔 프로젝터(1명), 블루투스 스피커(5명), 영화관람권(50명)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 할로윈 데이 당일인 이달 31일에는 영화 ‘조커’를 5천원에 관람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는 오늘 25일부터 오는 31일까지 미스터리피자 L사이즈를 19900원에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단 7일 간 판매하는 피자로 전화 및 온라인 주문 모두 적용 가능하다. 매드포갈릭은 '할로윈 매드 위크'를 25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할로윈 콘셉트에 맞춰 '내가 만드는 할로윈 피자' 이벤트를 진행하며 특정 메뉴를 SNS에 #매드포갈릭 #할로윈맛집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하여 약 4만원의 식사권을 제공한다.

GS25 편의점에서느 할로윈 행사상품 네이버페이로 구매시 50%페이백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로윈 행사상품은 식품 46종과 비식품 16종으로 구성된다. 세븐일레븐은 BC카드로 구매시 20% 페이백을 제공하고, 이마트24는 롯데월드 ‘호러핼러윈’입장권 50매를 증정한다. 편의점CU는 할로윈용 캔디나 사탕 등을 판매하는 할로윈 판촉행사를 진행한다.

출처: 연합뉴스, 할로윈 할인행사, 할로윈 할인

롯데월드는 오는 30~31일 아이스링크 이용객을 대상으로 할로윈 분장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직접 할로윈 분장을 하고 롯데월드 아이스링크를 방문하면 입장권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

던킨도너츠, '할로윈 도넛팩&처키 할로윈 스티커'프로모션
파리바게트, 카카오 캐릭터와 협업하여 할로윈 시즌 한정 제품 출시
롯데주류, 할로윈 맞아 레드와인 6종 할인행사
롯데월드, 오는 30~31일 할로윈 분장시 아이스링크 입장 무료 이벤트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