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 좋은 일식집, 신촌 돈부리모노
화덕피자가 땡길땐? 신촌 펄멘트
분위기 있는 중식당, 신촌 충화반점

[문화뉴스 MHN 이은비 기자] 데이트 장소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지역 중 신촌을 빼놓을 수 없다. 쇼핑, 생활, 문화, 음식 등 여러 가지를 즐길 거리가 많을 뿐 아니라, 주변에 인접해 있는 대학들이 많아 20~30대 젊은 층들의 주요 활동지로 동아리, 스터디모임 등과 직장인들의 회식장소로도 인기가 높다.

데이트 하기 좋은 가을 주말, 연인과 데이트 하기 좋은 신촌 맛집 몇곳을 소개한다.

▶ 가성비 좋은 일식집, 신촌 돈부리모노

출처=신촌돈부리모노/유케동/신촌맛집/주말데이트

신촌 명물거리에 위치한 신촌 돈부리모노는 다양한 일식 메뉴를 판매한다. 신촌 돈부리 맛집으로 소문만 이 집의 대표메뉴는 육회덮밥인 유케동과 연어덮밥인 사케동으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비해 좋은 퀄리티의 음식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내부 좌석은 대부분 2인석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어두운 목재를 메인으로 한 인테리어가 깔끔하면서 조용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 까지 운영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된다.

 

▶화덕피자가 땡길땐? 신촌 펄멘트

출처=신촌 펄멘트/화덕피자/신촌맛집/주말데이트

나폴리현지 최대의 권위있는 대회인 CAMPIONATO MONDIALE DEL PIZZIUOLO 대회에서 한국인 최초 세계대회에서 Classic 부문 심판 전원만점으로 1등에 영광을 차지한 이영우 셰프가 운영하는 스파카 나폴리가 신촌점에도 오픈했다.

전통 나폴리탄 100% 장작 화덕피자 전문점으로, 고르곤졸라와 마르게리따 등 갓 구워 나온 피자와 수제맥주를 비롯한 다양한 맥주 종류가 구비되어 있어 피맥하기 좋은 맛집으로 유명하다.
 
내부 모습은 다양한 모양의 의자들과 액자, 벽면 시트지 등의 인테리어 소품들로 꾸며 카페같기도 하면서 이국적인 느낌을 준다. 주말에는 오전 11시 30분 부터 오후 10시 까지 브레이크 타임 없이 운영한다.

 

▶분위기 있는 중식당, 신촌 충화반점

출처=신촌 충화반점/라구짜장/신촌맛집/주말데이트

'忠, 정성할 충'자와 '和, 화할 화'자를 합친 이름의 신촌 충화 반점의 대표 음식은 계란 후라이와 두툼한 차슈가 올라간 충화짬뽕과 장시간 끓여 진하게 우려낸 고기 맛과 잘게 썰린 청양 고추가 조화를 이루는 라구짜장이다.

고춧기름을 잘 볶아내 만든 칼칼한 짬뽕국물과 짜장의 고소함을 더하는 트러플 오일 소스가 충화반점의 특징이다.

은은한 조명과 예쁜 인테리어로 맛과 분위기까지 잡은 충화반점은 매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한다.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 30분 부터 오후 5시까지이다.
-----
가성비 좋은 일식집, 신촌 돈부리모노
화덕피자가 땡길땐? 신촌 펄멘트
분위기 있는 중식당, 신촌 충화반점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