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사천에어쇼 일정
오전시간, 오후시간 에어쇼 진행

출처: 사천에어쇼 공식페이지
[주말 아이와 가볼만한곳] 깊어 가는 가을 나들이로 2019 사천에어쇼 어떨까

[MHN 주말 아이와 가볼만한곳] 2019년 10월 24일 ~ 27일 항공산업 중심도시 사천에서 2019년 사천에어쇼가 열리고 있다. 공군제3훈련비행단, 경상남도, 사천시, 한국항공우주산업(주)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9 사천에어쇼는 항공우주산업발전에 기반이 되고 있다. 국내 최고의 에어쇼 행사로, 아이들과 주말 함께 깊어가는 가을 나들이 가보는 것은 어떨까!

2019 사천에어쇼는 ’항공우주의 꿈! 우리의 힘으로! ‘라는 주제로 열리고 있다. 장소는 사천비행장, 사천종합운동장, 사천시 문화예술회관 등이다. 주요 행사는 공군 군악음악회, 에어쇼, 항공인의 밤, 학술회, 홍보관 운영, 항공우주 관련 체험 및 교육, 항공 청소년의 날 등이 있다. 

에어쇼 행사는 블랙이글스 곡예비행, 해외민국 곡예비행(호주 폴베넷에어쇼팀), 축하비행, 시범비행, 전투탐색구조 시범, 공군 특수임무요원의 고공강하 시범 등이 있다.

주요기사

문승욱 경제부지사는 사천 에어쇼 개막식에서 "사천시는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항공우주산업의 중심지"라며 "도는 항공국가산단과 용당(항공MRO)산단 조성을 차질 없이 추진해 사천시가 세계적인 항공우주산업 메카로 발전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출처: 사천에어쇼 공식페이지, 에어쇼 세부일정
[주말 아이와 가볼만한곳] 깊어 가는 가을 나들이로
2019 사천에어쇼 어떨까
출처: 사천에어쇼 공식페이지[주말 아이와 가볼만한곳] 깊어 가는 가을 나들이로 2019 사천에어쇼 어떨까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