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배우 '제시카 알바'
판타스틱4

출처: Vestiaire Collective, 배우 '제시카 알바'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지난 2000년대 전세계에서 많은 사랑을 받았던 미국의 배우 '제시카 알바(Jessica Marie Alba)'를 소개한다.

출처: 20세기 폭스, 영화 '25살의 키스' 포스터·콜럼비아트라이스타, 영화 '크레이지 핸드' 포스터

제시카 알바는 1981년 미국 캘리포니아주 포모나에서 출생했다. 어린 나이부터 연기에 관심을 보였고 데뷔작인 영화 '비밀 캠프(Camp Nowhere, 1996)'에서 운 좋게 주연을 맡게 되었다. 이후 코미디 장르 영화 '25살의 키스(Never Been Kissed, 1999)', '크레이지 핸드(Idle Hands, 1999)' 등에 출연하여 경력을 쌓았다.

출처: 미국FOX, 드라마 '다크엔젤' 포스터

 

그러던 중 그녀를 스타 대열에 합류시켜줄 작품을 만나게 되는데 영화 '타이타닉(Titanic, 1997)'과 '아바타(Avatar, 2009)'의 영화 감독 '제임스 카메론'의 드라마 '다크 엔젤(Dark Angel, 2000)'이다. 다크 엔젤은 어떤 음모집단에 의해 초능력을 가진 12명의 아이들이 시설을 탈출하면서 일어나는 사건을 그린다.

이후 할리우드 대표 배우로 자리잡으며 각종 미디어에 출연하여 영화 '씬 시티(Sin City, 2005)', '판타스틱 4(Fantastic Four, 2005)' 등의 히트작을 내놓았다. 마지막 연기 활동은 영화 '메카닉(The Mechanic, 2011)'의 후속작인 '메카닉: 리크루트(Mechanic: Resurrection, 2016)'다.

출처: JessicaAlbaTwitter, 제시카 알바 가족

현재는 판타스틱 4의 배우와 활영 스텝 사이에서 연인이 된 '캐시 워렌'과 결혼해 세 명의 자녀를 낳고 친환경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디 어니스트 컴퍼니(The Honest Company)'를 운영하고 있다. 이외 TV SHOW, 강연, 모델 활동 등도 병행하여 다양한 분야에서 환영받고 있다.

-----

[MHN STAR] 제시카 알바 근황, SNS, 필모그래피, 대표작

미국의 배우 '제시카 알바'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