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달 30일 입대한 FT 아일랜드 보컬 이홍기
한보름과 열애설, 입대 직후 자필 편지 공개

출처: FT아일랜드 팬 SNS, 이홍기 SNSㅣ 놀토 '도레미 마켓' 입대 마지막 방송 '이홍기' 열애설, 입대 날짜, 자필 편지 내용은?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오늘 26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 마켓’에는 이홍기가 입대 전 마지막으로 촬영한 방송분이 전파를 타면서 관심이 집중됐다.

이홍기는 지난 9월 30일 강원도 양구 육군 21사단 백두산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이날 녹화 당시는 이홍기가 군 입대를 3일 앞둔 시점으로, 이홍기는 "입대 전 마지막 방송으로 '놀토' 선택했다"며 남다른 각오를 밝혔다.

예능 프로그램 MC로도 활약한 바 있는 이홍기는 솔직하면서 재치있는 매력으로 방송 내내 웃음을 유발했다. 이홍기는 과거에도 '놀토'에 출연했지만 프로그램에 대해 전혀 알지 못하는 '순백의 미'를 뽐내며 폭소를 자아냈다.

출처: SBS '모던파머' 캡처 ㅣ놀토 '도레미 마켓' 입대 전 마지막 방송 '이홍기' 열애설, 입대 날짜, 자필 편지 내용은?

이홍기는 과거 한보름과 공개 열애로 화제를 모은바 있다. 

한보름의 나이는 올해 33세, 이홍기는 올해 30세로 두 사람은 지난 2014년 SBS 드라마 '모던 파더' 출연을 계기로 친분을 쌓다가 볼링 동호회를 통해 가까워진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열애설이 직후 한 차례 부인했다가 지난 2016년 11월 열애를 인정했다.

하지만 한보름과 이홍기는 공개 열애 3개월만에 결별 소식을 알려 응원하던 팬들에 안타까움을 샀다. 이홍기는 당시 지인들과 술자리 중 자신의 SNS 라이브를 통해 팬들에게 "나 혼자다. 슬프다. 여자 친구가 없다. 헤어졌다"고 털어놓으며 결별을 공식화했다.  

이홍기와 한보름의 결별 이후 한 측근은 "각자 활동이 바쁘다 보니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졌다. 좋은 선후배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결별 이유를 전했다.

출처: FNC 엔터테인먼트 ㅣ놀토 '도레미 마켓' 입대 전 마지막 방송 '이홍기' 열애설, 입대 날짜, 자필 편지 내용은?

한편 이홍기는 지난 21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직접 쓴 손 편지를 공개하기도 했다.

그는 "엄청 잘 지내고 있다. 너희가 말했듯, 적응력 최고인 것 같다"며 적응력 만렙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동기(동생들)도 다들 착하고 재밌게 잘 지내고 있다. 애들(동기)이 너무 살이 쪘거나 말라 내가 운동 시키고 있다"면서 "내가 나이가 많아서 체력이 부족할 줄 알았는데 20년 동안 사회생활 하면서 얻은 생활의 지혜들(?) 덕분에 아무 문제 없다"며 군대에 완벽하게 적응한 근황을 알렸다.

 

--

놀토 '도레미 마켓' 입대 전 마지막 방송 '이홍기' 열애설, 입대 날짜, 자필 편지 내용은?

지난달 30일 입대한 FT 아일랜드 보컬 이홍기
한보름과 열애설, 입대 직후 자필 편지 공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