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 피처링한 타이틀곡 '인기' 공개 직후 음원 차트 1위
MC몽, 솔직한 가사로 인기의 허망함과 겸손의 중요성 고백
"맥주 거품 같은 인기/ 까닥 실수하면 미끼/ 겸손해 후배 내 꼴 나기 전에"

출처: 문화뉴스, 송가인 SNS ㅣMC몽 "겸손해 후배, 내 꼴 나기 전에" 송가인 "썩을놈아" 노래 '인기' 가사 뭐길래?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9년만에 컴백한 MC몽의 앨범 타이틀곡 '인기'가 국내 주요 음원차트 1위를 휩쓸면서 MC몽의 심경을 담은 노래 가사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가수 MC몽은 지난 25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여덟 번째 정규앨범 '채널8(CHANNEL8)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고 복귀했다.

MC몽의 여덟 번째 정규 앨범 '채널8'은 지난 25일 공개 이후 국내 주요 음원 차트 상위권을 유지하며 그를 향한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짐작케했다.

출처: (주)밀리언마켓, 멜론 ㅣMC몽 "겸손해 후배, 내 꼴 나기 전에" 송가인 "썩을놈아" 노래 '인기' 가사 뭐길래?

송가인이 피처링에 참여한 이번 앨범 타이틀곡 '인기'는 인기의 달콤함에 중독된 이들에게 "맥주 거품 같은 인기/ 까닥 실수하면 미끼/ 겸손해 후배 내 꼴 나기 전에"는 경고를 전하며 인기 후 이어지는 위기의 쓴맛을 솔직하게 고백하는 가사가 눈길을 끈다. 
 
이어지는 "존대를 모르는 꼰대/ 얌마 약 따윈 안 하니까 딴 데 팔어/ 겸손을 모르면 지옥 불도 깊대/ 인생 짧으니까 형 말 들어/ 낄끼빠빠 똑똑한 인기" , "인기란 새콤달콤 한 순간/ 감성과 함성의 미칠 각/ 왜 자극적인 것만 원할까?/ 떡 상 떡 낙은 네 몫이야"와 같은 가사로 인기의 허망함과 겸손의 중요성을 또 한번 강조한다.

송가인은 노래 끝 무렵 "이 어리석은 놈아/ 아직도 모르느냐/ 이놈의 썩을 놈아/ 넌 낙원을 원했느냐"며 MC몽을 훈계하는 듯한 가사를 특유의 구성지고 깊은 목소리로 완벽하게 소화해 듣는 즐거움을 더했다.

 

--

MC몽 "겸손해 후배, 내 꼴 나기 전에" 송가인 피처링한 노래 '인기' 가사 뭐길래?

송가인 피처링한 타이틀곡 '인기' 공개 직후 음원 차트 1위
MC몽, 솔직한 가사로 인기의 허망함과 겸손의 중요성 고백
"맥주 거품 같은 인기/ 까닥 실수하면 미끼/ 겸손해 후배 내 꼴 나기 전에"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