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의 지상파 예능 첫 나들이 '마리텔 V2'
도티와의 케미는 어떨지 사람들의 관심 쏠려

[문화뉴스 MHN 이세빈 기자] 대세 크리에이터 펭수가 '마이리틀 텔레비전 V2'로 지상파 예능에 첫 출연한다. 오늘(28일) 방송 될 MBC '마이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2')에서는 도티와 펭수가 함께 방송을 꾸려 갈 예정이다.

앞서 다양한 스타들을 만나며 크리에이터 컨설팅을 했던 도티가 유튜브 스타로 급부장 중인 '인싸 펭귄' 펭수를 만난다. 펭수는 스타 크리에이터를 꿈꾸며 지구 반대편 남극에서 홀로 헤엄쳐 EBS까지 온 EBS 연습생으로 '자이언트 펭TV' 채널을 운영 중이다. 펭수는 구독자 수 24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인기 크리에이터로 월드 클래스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야망 있는 펭귄 캐릭터다. 

출처:  '마이리틀 텔레비전 V2' 예고편 캡쳐, 펭수

펭수의 '마리텔2' 출연 소식은 방송 전 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실제로도 도티는 당당하고 거침없는 펭수의 태도에 세상 쭈굴한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졌다. 그는 '펭수에 대한 모든 것'을 파헤치며 펭수의 '펭성(펭수+인성)논란'에 대해 낱낱이 짚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다고 해 이목을 집중 시켰다. 

펭수는 자신이 회사 물건을 집어던지고, 매니저를 괴롭히는 등 '펭성 논란'에 대해 대수롭지 않다는 듯한 자세를 취했다는 말이 있다. 뿐만 아니라 "MBC 안되겠네~"라며 거침없이 불만을 토로하는 등 '마리텔2' 방송 동안 펭성을 뽐냈다. 이러한 펭수의 행동에 도티는 실제로 훈장님을 소환했다고 해 방송 전부터 호기심을 모으고 있다.

출처: 도티 인스타그램 캡쳐, 펭수

도티는 20일 인스타그램에 "이번 마리텔은 진짜 펭수가 다했다"라는 글과 함께 펭수를 껴안고 있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사진이 공개된 이후 누리꾼들은 도티와 펭수의 조합에 대해 호평을 내놓았다.
 
도티와 펭수의 케미를 볼 수 있는 '마리텔V2'는 오늘(28일) 오후 9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

EBS 펭귄 펭수, MBC '마리텔 V2' 진출… 지상파도 접수 가능할까

펭수의 지상파 예능 첫 나들이 '마리텔 V2'
도티와의 케미는 어떨지 사람들의 관심 쏠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