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 용답 나들목 광장 ‘제1회 용답 나들목 축제’

출처 : 성동구, 포스터

[문화뉴스 MHN 김은지 기자] 성동구 용답동은 오는 11월 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용답역 나들목에서 ‘제1회 용답 나들목 축제’를 개최한다.

축제는 주민들의 소통의 공간인 나들목 광장에 모여 이웃 간의 정도 나누고, 주민 간의 화합과 소통을 위해 추진됐다. 주민들로 구성된 축제 위원회가 용답동에 거주하는 주민들 뿐 아니라 모두가 함께 어우러질 수 있도록 ‘용답 어울림 한마당’을 부제로 축제를 기획했다.

축제는 풍물공연을 시작으로 다양하고 푸짐한 먹거리 뿐 아니라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체험의 장이 마련되어 가족들이 다함께 축제에 참여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이 외에도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어린이 벼룩시장도 열린다. 오후에는 전문MC가 사회를 맡아 주민노래자랑, 초청가수 축하공연, 경품추첨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황규영 용답동장은 “용답 나들목 축제는 주민주도하에 열심히 준비한 축제이다. 이번 축제를 통해 주민들 간 상호 소통이 활성화 될 뿐 아니라 주민들이 다양한 체험들을 함께 즐길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주민 공동체와의 활발한 소통을 통해 성동구를 대표하는 축제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

[서울 가볼만한곳] 내달 2일, 성동구 용답동 '제1회 용답 나들목 축제' 개최

11월 2일 용답 나들목 광장 ‘제1회 용답 나들목 축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