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롤드컵 생중계 티켓 오픈 10월 29일 오후 2시 / 김남길의 우주 최강 쇼, 넬 단독콘서트 '넬스룸 2019' 티켓 오픈 10월 29일 오후 8시
오늘 티켓 오픈, 롤드컵 일정, 롤드컵 중계, 김남길 우주최강쇼 티켓 예매, 김남길 콘서트, 넬 콘서트, 넬 크리스마스 콘서트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공연이 많이 예정되어 있는 연말이 다가옴에 따라, 티켓 예매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11월에는 세계인의 축제로 떠오르고 있는 '롤드컵'이, 오는 12월에는 '김남길'의 공연과 밴드 그룹 '넬'의 연말 공연이 예정되어 있어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지고 있는데, 각 공연들의 티켓 오픈 시간과 공연 일시에 대해 소개한다. 

출처: 메가박스 홈페이지, 메가박스 2019 LOL 월드 챔피언십 생중계, 롤드컵 준결승 및 결승전 생중계

▲메가박스 롤드컵 생중계 예매
-경기 일시: 준결승- 11월 3일 / 결승전- 11월 10일
-티켓오픈 시간: 10월 29일 오후 2시
-생중계 상영 지점: 메가박스 코엑스점, 상암월드컵경기장점, 백석점, 분당점, 부산대점
​​​​​​​-티켓 예매 사이트: 메가박스 홈페이지, 메가박스 모바일 앱

메가박스는 오는 11월 3일과 10일에 예정되어 있는 '2019 LOL 월드 챔피언십' 준결승전과 결증선을 생중계한다.

'2019 LOL 월드 챔피언십'은 보통 '롤드컵'이라는 이름으로 팬들에게 불리는데, 세계 각 대륙에서 우수한 성적을 낸 팀들이 서로 맞붙어 최강자를 가리는 무대가 흡사 월드컵과 비슷하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이다.

라이엇 사에서 개최하는 가장 큰 이벤트로 대회의 규모도 클뿐더러, 총상금의 규모는 2,250,000달러(26억 9천 4백만 원)와 월드 챔피언십 스킨 판매 수익의 25%로 이루어져있는데, 작년의 스킨 수익이 약 30억 원 정도인 것을 감안하면, 올해의 상금은 거의 60억 원에 가까울 것으로 추측된다.

날이 갈수록 뜨거워지는 롤드컵의 인기에 메가박스에서는 특별한 생중계를 진행한다.

오는 11월 3일, 한국 대표팀인 'SKT T1'과 유럽의 'G2 eSports'가 맞붙는 4강전부터 메가박스 코엑스점, 상암월드컵경기장점, 백석점, 분당점, 부산대점 총 5개의 지점에서 경기 생중계를 상영하며, 오는 11월 10일 오후 9시에 진행되는 결승전도 생중계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별히, 메가박스는 이번 롤드컵 생중계 상영을 기념하며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었는데, 롤드컵 준결승전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올라프 감정 표현 이미지'와 '응원봉'을, 생중계 직후 각 상영관에서는 추첨을 통하여 일부 관객들에게 '월드 챔피언십 애쉬 피규어', '2019 월드 챔피언십 티버 인형', '티버 머그컵'을 제공할 예정이며, 결승전이 진행되는 11월 10일에는 '장로드래곤 피규어' 등을 선물할 계획이다.

한편, 메가박스 '2019 LOL 월드 챔피언십' 생중계 티켓은 29일 오후 2시부터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오픈된다.

 

출처: 길스토리, '김남길의 우주 최강 쇼' 티켓 예매

▲김남길의 우주 최강 쇼
-공연 일시: 12월 8일
-티켓오픈 시간: 10월 29일 오후 8시
​​​​​​​-티켓 예매 사이트: 옥션 티켓

배우 김남길이 브라운관이 아닌 무대에서 관객들과 직접 만나 소통한다.

문화예술 NGO 길스토리가 주최하는 '김남길의 우주 최강 쇼'는 오는 12월 8일에 개최되며, 김남길이 직접 선곡한 노래와 함께 가슴이 따뜻해지는 이야기들을 들을 수 있다.

김남길은 공연과 관련하여 "수익금 전액을 기부하여 길스토리와 공공 예술 캐페인을 후원할 예정이다"며, "한 해가 저물어 가는 12월의 좋은 날에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함께 나누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김남길의 우주 최강 쇼'의 티켓은 29일 오후 8시 '옥션 티켓'을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출처: 하쿠나 마타타, 넬 단독 콘서트 '넬스룸 2019' 티켓 예매 방법, 티켓 오픈 시간

▲넬 단독콘서트 '넬스룸 2019'

-공연 일시: 12월 21일, 22일 ,24일
-티켓오픈 시간: 10월 29일 오후 8시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 티켓

밴드그룹 '넬'이 오는 12월 21일과, 22일, 24일 총 3일간 서울 잠실 학생체육관에서 'CHRISTMAS IN NELL’S ROOM 2019: COLORS IN BLACK'을 개최한다.

'넬스룸'은 밴드 '넬'을 대표하는 공연으로, 매년 겨울 개최되는 규모가 가장 큰 공연이다. 넬의 입장에서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대형 콘서트인 만큼 오랜 시간 공을 들여 무대를 준비하는데, 특히 이번 콘서트는 지난 10일 3년 만에 발표한 '컬러스 인 블랙(COLORS IN BLACK)' 타이틀을 부제로 선정한 만큼 해당 앨범의 무대들로 꾸며질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연말 공연과 관련하여 '넬'은 "'넬스룸' 공연은 1년 중 가장 많은 준비를 하는 공연으로, 이번 공연은 처음으로 정규앨범에 수록되어 있는 곡들을 선보이는 무대이기 때문에 더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하며 콘서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CHRISTMAS IN NELL’S ROOM 2019: COLORS IN BLACK'의 티켓은 29일 오후 8시에 오픈되며, 온라인 티켓 예매사이트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

메가박스 롤드컵 생중계 티켓 오픈 10월 29일 오후 2시 / 김남길의 우주 최강 쇼, 넬 단독콘서트 '넬스룸 2019' 티켓 오픈 10월 29일 오후 8시
오늘 티켓 오픈, 롤드컵 일정, 롤드컵 중계, 김남길 우주최강쇼 티켓 예매, 김남길 콘서트, 넬 콘서트, 넬 크리스마스 콘서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