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 사전 예약, 예약 보상, 출시일은?

출처 : 라인게임주 유튜브 캡쳐, 엑소스 히어로즈 사전예약, 출시일, 예약보상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엑소스 히어로즈의 사전 예약에 29일 시작됐다. 

라인게임즈의 하반기 신작 모바일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Exos Heroes)'는 29일시작해서 11월 19일까지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엑소스 히어로즈의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 사전예약 페이지와 구글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가능하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에서는 '엑소스 히어로즈'를 검색하고 사전 예약을 진행할 수 있다.

하지만, 구글플레이 사전 예약 시 별도의 보상을 받을 수 없다. 게임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진행하면 예약 보상으로 아이리스 신부 페이트코어, 제스 200개, 황금시계 10개(영웅 영입 10회 상당)이 주어진다.

출처 : 라인게임주 유튜브 캡쳐, 엑소스 히어로즈 사전예약, 출시일, 예약보상

라인게임즈 주식회사 김민규 대표는 29일 서울 더리버사이드 호텔에서 '엑소스 히어로즈'의 미디어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를 진행한 김민규 대표는 “엑소스 히어로즈는 뛰어난 그래픽과 사운드 그리고 게이머들과 함께 만들어가자는 두 가지 이유를 바탕으로 개발되었으며, 두 번의 CBT를 통해 유저들의 의견을 듣고 또 들었고, 게임을 가다듬고 또 가다듬었다”고 강조했다.

이어 엑소스 히어로즈를 개발한 우주 최동조 대표는 유저가 직접 참여한 테스트를 통해 알게 된 다양한 피드백과 게임에 대한 개선점 및 요구사항을 실제 개발 과정에도 다양하게 적용했다는 점을 강조했다.

또한, “엑소스 히어로즈는 '제작자의 철학'과 '유저의 기대'가 일치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된 게임”이라며 “'우주'가 지닌 고유한 색깔과 꾸준함을 무기로 오랫동안 유저들에게 기억될 수 있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발표했다.

하반기 기대작 '엑소스 히어로즈'는 오는 11월 21일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

모바일 수집형 RPG '엑소스 히어로즈' 사전 예약, 예약 보상, 출시일은?

라인게임즈 모바일 RPG '엑소스 히어로즈' 사전 예약, 예약 보상, 출시일은?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