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메이크업, 피부관리, 네일아트 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으로 종합미용예술인 양성

[문화뉴스 MHN 공현선 기자] K-뷰티 산업이 맹위를 떨치며 주목받는 시대, 미용은 더 이상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시대적 흐름에 따라 전문적인 기술을 갖춘 미용인에 대해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미용 교육을 찾고 있는 이들이라면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토탈미용예술학과를 주목하자.

전문 기술인을 요구하는 21세기는 미래 지향적인 뷰티 산업이 국가 경쟁력이라고 봐도 과언이 아니다. 향상된 생활수준과 여성의 사회적 지위가 높아짐에 따라 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 현대 사회에서 아름다움을 창조하는 것은 현대인의 최대의 관심사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시대적 흐름에 따라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토탈미용예술학과는 헤어, 메이크업, 피부관리, 네일아트 등 변해가는 미용계의 흐름에 발 맞추어 다양하고 전문적인 분야를 세부적으로 구분하여 가르친다.

 

토탈미용예술학과는 헤어, 네일, 피부관리, 메이크업 분야 등 전반적인 미용을 깊이있게 다루며 그 중 헤어 디자인 분야는 과학적인 이론과 기술교육을 통해 건강한 미를 창출할 수 있는 전문 미용인을 양성하고 있으며 기술력에 응용력과 창의력을 겸비하여 긍지와 자부심을 가진 헤어 디자이너 배출을 목적으로 한다.

헤어기초이론 및 펌,커트,칼라링,업스타일, 모발관리 등의 이론과 기술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여 헤어응용, 헤어창작에 이르기까지 실무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다양한 발표의 장도 함께 열고 있다.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토탈미용예술학과를 졸업 후에는 헤어디자이너, 컬러리스트강사, 화장품회사, 미용학원, 제품회사, 미용실경영, 웨딩샵디자이너, 미용고등학교교사, 미용특기적성고교강사, 피부관리사, 아로마테라피스트 등 다방면으로 진로를 설계할 수 있다.

 

--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K-뷰티 교육"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토탈미용예술학과 ①

헤어, 메이크업, 피부관리, 네일아트 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교육으로 종합미용예술인 양성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