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쾌하게 오싹한 '할로윈 대소동' 열려

출처 : 순천시, 할로윈 대소동 포스터

[문화뉴스 MHN 김은지 기자] 오는 31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순천대학로 일대에서 ‘할로윈 대소동’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할로윈 행사를 개최한다. 할로윈 대소동은 대학로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대학생·청년으로 구성된 ‘해땀’ 공동체가 진행한다. 대학만의 청년문화를 보여준다는 야심찬 계획을 가지고 지난 두 달 간 준비해왔다.

이날 행사장에 오면, 오싹한 무서운 이야기,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 보일라, 귀신의 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거리마다 유령이나 괴물 분장을 하고 불쑥 나타나 할로윈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또한, 호박등 만들기, LED키링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행사와 헬륨풍선나눔, 길거리 버스킹, 마술쇼, 댄스 공연, 할로윈마켓 등 이벤트도 준비되어 아이들과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 예정이다. 할로윈 행사 피날레로 고스트퍼레이드도 준비되어 순천대학로의 10월을 마무리하는 큰 행사가 될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순천대학로 관계자는 “작년 할로윈 행사를 진행하며 할로윈은 순천대학로다 할만큼 큰 성과를 얻었다. 이번 할로윈 역시 시와 순천대학로에서 활동하는 여러 단체가 열심히 준비하는 만큼 순천의 또 하나의 축제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순천 가볼만한곳] 할로윈 데이(31일) 순천 대학로에서 '할로윈 대소동' 행사 개최

유쾌하게 오싹한 '할로윈 대소동' 열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