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5일(화) 오후 6시 던(DAWN) 싱글 '머니(MONEY)' 발매

출처: 피네이션, 던(DAWN) '머니(MONEY)' 콘셉트 포토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0월 29일 가수 던(DAWN)이 신곡 '머니(MONEY)'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지난 10월 28일 피네이션 공식 SNS 계정에는 던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머니(MONEY)'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들 속에는 짙으면서 몽환적인 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어두운 색감의 배경 속에서 어딘가를 멍하니 응시하거나 눈을 감고 상념에 잠긴 모습으로 신곡에서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던(DAWN)으로 활동명을 바꾸고 솔로 아티스트로 첫 걸음을 딛는 그는 이번에 신곡 '머니'를 직접 작사, 작곡하며 더욱 자신만의 색깔을 녹여냈다. 그는 앞으로 피네이션에서 더욱 일취월장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소속사 관계자는 "아직 보여주지 못한 던의 모습들이 많이 있었는데 '머니'를 통해 그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던(DAWN)의 새로운 싱글 '머니(MONEY)'는 오는 11월 5일(화)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가수 던(DAWN), 신곡 '머니(MONEY)' 콘셉트 포토 공개...현아와 동시 컴백

오는 11월 5일(화) 오후 6시 던(DAWN) 싱글 '머니(MONEY)'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