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5일(화) 오후 6시 그룹 밴디트(BVNDIT) 첫 번째 미니앨범 'BE!' 발매

출처: MNH엔터테인먼트, 밴디트 미니앨범 'BE!' 1차 오피셜 포토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0월 29일 그룹 밴디트(BVNDIT)가 첫 번째 미니앨범 'BE!'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MNH엔터테인먼트의 첫 걸그룹 밴디트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승마 콘셉트의 미니 1집 'BE!'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하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는 지난 10월 28일(월)과 당일 10월 29일(화) 이틀에 걸쳐 2개 버전으로 공개되었고 1차 공개에는 갈색 말과 함께 강렬한 포스를 발산하는 단체컷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이 돋보이는 개인컷으로 깊은 인상을 남겼다.

출처: MNH엔터테인먼트,  밴디트 미니앨범 'BE!' 2차 오피셜 포토

2차 공개에는 한층 더 밝고 화사한 컬러감으로 야외 승마장에서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개인컷과 신비롭고 이국적인 분위기의 단체컷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혔다.

또한 밴디트는 남들과는 차별화된 신선한 콘셉트를 예고하여 데뷔 이후 행보에 대해 주목을 받고있다.

그룹 밴디트(BVNDIT)의 첫 번째 미니앨범 'BE!'는 오는 11월 5일(화)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그룹 밴디트, 첫 번째 미니앨범 'BE!' 오피셜 포토 공개..."남들과는 다른컨셉"

오는 11월 5일(화) 오후 6시 그룹 밴디트(BVNDIT) 첫 번째 미니앨범 'BE!'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