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척 가볼만한곳] 삼척시,‘FUN FUN한 대학로 페스티벌’11월 2일 개최
  • 김인규 기자
  • 승인 2019.10.31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M65 도시재생, 맛있는 골목투어, 캐릭터 발굴 등

출처 : 삼척시, ‘FUN FUN한 대학로 페스티벌’11월 2일 개최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삼척시는 SAM65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대학로 상권 활성화를 통해 관광객 및 시민들이 참여하는 화합과 축제의 장을 마련하고자, ‘FUN FUN한 대학로 페스티벌’을 오는 11월 2일에 삼척시 대학로 분수공원 일대에서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대학로상가번영회가 주관하며 다양한 체험부스가 상시 운영되고 오후 2시에는 초등학생 등을 대상으로 어린이 오목대회, 오후 4시부터는 대학로의 다양한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는 우수맛집 및 테스트푸드 무료시식회가 진행된다.

또한, 부대행사로 컵 쌓기 대회, 훌라후프 돌리기 대회, 맥주 빨대로 빨리 마시기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가 진행되고 참가자들에겐 대학로 상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 등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저녁시간에는 동아리 초청공연이 진행되며 다채로운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등이 푸짐하게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축제의 독특한 점은 오목대회를‘SAM척 도시재생배’행사로 개최해 연례적인 행사로 활성화시켜 나갈 계획이며 대학로에서 우리시 지역자원을 이용한 캐릭터를 제작·상품화하기 위한 캐릭터 전시회도 실시한다.

삼척시 관계자는“이번 FUN FUN한 대학로 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지역성 있는 지속적·정례적인 페스티벌로 정착시키고 SAM65 도시재생사업 붐 조성 및 대학로 경제 활성화에 적극 힘써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

[삼척 가볼만한곳] 삼척시,‘FUN FUN한 대학로 페스티벌’11월 2일 개최

SAM65 도시재생, 맛있는 골목투어,  캐릭터 발굴 등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