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네이터:다크 페이트의 '맥켄지 데이비스' 나이, 키, 인스타, 필모그래피에 대해 알아본다.

출처 문화뉴스, 터미네이터:다크 페이트 '맥켄지 데이비스' 나이, 키, 인스타, 필모그래피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지난 21일 배우 맥켄지 데이비스가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페이크(감독 팀 밀러)' 내한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면서 그에 대한 관객의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멕켄지 데이비스는 1987년 4월 1일 생으로 32세이며, 캐나다 출신 배우이다. 캐나다 명문 대학 졸업 후 뉴욕에서 연기를 공부하던 중에 영화감독 '드레이크 도레무스'에 캐스팅되어 2013년 영화 '우리가 사랑한 시간'에 출연하며 데뷔했다. 

 

출처 문화뉴스, 터미네이터:다크 페이트 '맥켄지 데이비스' 나이, 키, 인스타, 필모그래피

지난 2014년 드라마 '홀트 앤 캐치 파이어' 주연을 맡아 배우 리 페이스와 함께 활동했다. 키가 196cm인 장신 배우 리 페이스와 함께 서있어도 꿀리지 않는 키의 소유자로 주목을 받기도 했다. 멕켄지 데이비스의 키는 178cm로 뛰어난 신체적 조건과 관객의 공감을 이끌어낸 연기력을 보유하고 있어 액션 영화의 판도를 바꿀 새로운 스타의 탄생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2015년 개봉한 영화 '마션'의 민디 파크 역을 맡으면서 대중에 얼굴을 알리게 되었으며, 영화 '올웨이즈 샤인'으로 트라이베카 영화제의 여우주연상을 수상했다. 이후 영화 '마션', '블레이드 러너 2049' 등 대규모 블록버스터 영화에 출연해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출처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터미네이터:다크 페이트 '맥켄지 데이비스' 나이, 키, 인스타, 필모그래피

지난 30일 개봉해 현재상영영화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에서는 그레이스 역을 맡았다. 지난 1991년 개봉한 '터미네이터2: 오리지널' 이후 '터미네이터'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터미네티터:다크 페이트'는 심판의 날 그 후 미래에서 온 슈퍼 솔져 그래이스와 최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최강의 적 터미네이터 'Rev-9'가 펼치는 새로운 운명의 격돌을 담아낸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이다. 

터미네이터 시즌1과 2는 이전에 찾아볼 수 없던 혁신적인 스토리와 최첨단 특수 효과가 더해져 최고의 SF 액션 블록버스터로 전 세계 팬을 보유했다. 또, 작품성까지 인정받아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아 당대 최고 흥행작, 기념비적인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멕켄지 데이비스가 맡은 그레이스는 새로운 인류 희망 '대니'를 지키기 위해 미래에서 온 슈퍼 솔져로 '대니'를 지켜야 하는 임무를 갖고 있는 막강 엘리트 군인이다. 누구보다 강인하고 파워풀한 모습의 그레이스는 터미네이터 헌터 '사라 코너'와 함께 최첨단 기술력으로 무장한 터미네이터 'Rev-9'의 무차별적 공격을 피해 새로운 길을 찾아 나선다. 

 

출처 문화뉴스, 터미네이터:다크 페이트 '맥켄지 데이비스' 나이, 키, 인스타, 필모그래피

맥켄지 데이비스는 지난 21일 내한 당시 "한국은 첫 방문이지만 서울과 관련된 모든 것이 좋다"며 "어젯밤 찜질방도 다녀왔다. 패션도 사람도 좋다. 한국 자체가 너무 좋고 한식도 맛있었다" 소감을 밝혔다. 또, 한국 전통 모자인 '갓'을 쓰고 등장해 한국 팬들의 호감을 샀다. 

많은 팬들이 맥켄지 데이비스의 SNS에 관심을 쏟고 있지만, 현재까지 알려진 SNS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영화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는 지난 30일 개봉해 현재상영작 예매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
터미네이터:다크 페이트의 '맥켄지 데이비스' 나이, 키, 인스타, 필모그래피에 대해 알아본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