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서희, 셔누 불륜 의혹 담은 제보 메시지 공개
제보자 "와이프가 셔누와 바람 폈다"

출처: 한서희, 몬스타엑스 SNS ㅣ몬스타엑스 셔누, 유부녀와 불륜 의혹? 한서희, 정다은 받은 제보 DM 공개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YG 연습생 출신 한서희가 몬스타엑스 셔누의 불륜 의혹을 공개해 파란이 일고있다.

31일 한서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다은이가 받은 다이렉트, 와우" 라는 글과 함께 사진 두 장을 공개했다. 

사진은 최근 몬스타엑스 원호에 대한 채무 불이행 폭로를 이어가고 있는 '얼짱시대' 출신 정다은에게 보내진 제보 메시지로, "셔누가 내 와이프와 바람을 폈다"는 내용이 담겨있다. 

제보자는 "저도 제 와이프가 셔누씨와 바람을 폈는데 변호사에게 똑같이 답변을 받았다"며 "스타쉽 엔터테이먼트까지 찾아갔었다"며 구체적인 정황을 밝혔다. 

출처: 정다은, 한서희 SNS ㅣ몬스타엑스 셔누, 유부녀와 불륜 의혹? 한서희, 정다은 받은 제보 DM 공개

두 번째 사진은 제보자가 변호사와 나눈 대화로, 변호사는 "OO씨, 셔누씨에게 확인한 바, XX씨가 결혼을 했다는 것도 전혀 몰랐고 심지어 남자친구가 있었다는 것도 전혀 몰랐다"며 논란을 일축했다. 

이어 "(셔누가)만일 남자친구가 있다는 것을 알았다면 왜 만냤겠냐며 앞으로도 만날 계획도 전혀 없고, 향후 부부의 법적 분쟁에 일체 관여하고 싶지 않다"고 전했다. 

앞서 한서희는 정다은과의 동성 열애설을 비롯해 마약, YG 관련 제보 등으로 대중에 주목을 받았다. 

정다은은 코미디TV 예능프로그램 '얼짱시대'를 통해 원호와 친분을 쌓았으나 최근 원호가 3000만원의 채무를 변제하지 않았다고 폭로, 진실 공방을 벌이고 있는 상황이다. 

 

--

몬스타엑스 셔누, 유부녀와 불륜 의혹? 한서희, 정다은 받은 제보 DM 공개
한서희, 셔누 불륜 의혹 담은 제보 메시지 공개
제보자 "와이프가 셔누와 바람 폈다"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