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품 기간은 오는 11월 29일 금요일까지

출처 콜핑,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 CI, 심볼마크 디자인 공모전 개최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이 기존의 이미지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신규 CI&심벌마크 공모전을 개최한다. 

Red Color를 기반으로 역동적인 아웃도어 이미지를 유지하되 아웃도어에 한정되지 않은 미래지향적이고 역동적인 콜핑의 새로운 이미지를 모색한다. 

개발되는 CI와 심벌마크는 콜핑 대표 로고로 사용되며, 콜핑 의류와 용품은 물론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패밀리 룩에도 접목될 예정이다. 

힘있는 형태와 균형적 구조를 갖춘 디자인과 소비자를 향한 따뜻한 파트너십을 조화롭게 표현할 브랜드 이미지 공모를 실시한다. 

공모의 출품 기간은 오는 11월 29일 금요일까지로, 참여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심사는 창의성, 타당성, 실현 가능성에 중점을 두고 진행할 예정이며, 공모 결과 발표는 오는 2020년 1월 15일 수요일 치뤄진다. 1등에게는 상금 500만원, 2등에게는 300만원, 3등에게는 200만원이 지급된다. 

공모와 관련하여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콜핑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미술·전시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