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녹스코리아 협찬, 쿠킹쇼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 졸업생 채봉수 셰프의 동파육 시연

사진 ▲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 졸업생 채봉수 셰프 (호텔쇼(Hotel Show) 2019)

[문화뉴스 서현수 기자] 지난 10월 9일(수)부터 12일(토)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호텔쇼(Hotel Show) 2019”가 진행되었다. 매년 규모가 커지는 호텔쇼는 호텔브랜드, 각종 어메니티, 객실용품, 주방기기, 식기 및 식자재, 음료, 가구&인테리어 제품 등 200개사 500부스가 오픈되었다.

호텔쇼(Hotel Show) 2019 오눅스코리아 협찬의 쿠킹쇼에서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이하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 졸업생 채봉수 셰프가 우녹스 오븐을 사용한 이색적인 방법으로 동파육을 선보였다. 

 

사진 ▲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 제공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오픈 스테이지에서 진행 되었으며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 졸업생 채봉수 셰프의 동파육 시연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이끌었다. 

채봉수 셰프의 요리 시연을 지켜보던 관람객은 “오븐을 이용한 동파육 조리방법은 처음 본다. 동파육이라는 요리는 조리시간이 길어 집에서 해먹기 부담스러운 요리로 알고 있다. 이렇게 오븐을 이용한 동파육이라면 집에서 한번 도전해 보려고 한다.” 라고 말했다.

이번 호텔쇼(Hotel Show) 2019 우녹스코리아 쿠킹쇼에서 이색요리를 시연한 채봉수 셰프는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 졸업생을 대표하여 크고 귀한 자리에서 쿠킹쇼를 할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 주신 김부영 학과장님께 감사드리며, 많은 일반 관람객과 셰프를 꿈꾸는 학생들에게 이색요리를 선보일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