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공원 문화장날 등 즐길거리 가득

출처 : 함양군, 제7회 함양군민 가족사랑·건강 걷기대회

[문화뉴스 MHN 김은지 기자] 함양군은 가을 단풍이 절정을 이루는 오는 9일 전 군민을 대상으로 2020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성공 기원 ‘제7회 함양군민 가족사랑·건강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함양군육상연맹에서 주관하는 이번 걷기대회는 오색물결의 단풍이 어우러진 함양상림에서 출발해 하림까지 아름다운 위천변을 걸으며 지역민의 건강과 가족 간의 대화의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걷기코스는 오전 9시30분 상림공원 토요무대광장을 출발해 고운교→3교다리방향→1교다리밑 강변→물레방아주유소→구. 군부대정문→하림토속어류생태체험장 앞까지 약 3km 구간으로 예상소요시간은 60분이다.

군은 걷기대회에 참가한 모두에게 생수와 기념품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자전거 및 우리농산물 등 푸짐한 경품을 마련한다. 또 편의를 위한 셔틀버스를 운행할 예정이다.

걷기대회 이후에는 하림공원에서 ‘문화가 있는 날’ 하림 문화놀이 장날도 열려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전 11시부터 진행되는 문화놀이 장날은 공연, 놀이, 마켓, 이번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어 주말 가족단위 나들이 코스로 좋을 것으로 보인다.

군 관계자는 “이번 걷기대회는 함양군민 뿐만 아니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라며 “가족과 친구, 연인들과 함께 오셔서 가을 빛 곱게 물든 함양을 즐기시고 아름다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함양 가볼만한곳] 9일 ‘제7회 함양군민 가족사랑 건강걷기대회' 개최

하림공원 문화장날 등 즐길거리 가득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