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기간은 오는 11월 24일까지

출처 울산시, 콘텐츠 창작·창업 아이디어 콘테스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울산시와 울산정보산업진흥원은 2019 콘텐츠 창작·창업 아이디어 콘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울산시는 콘텐츠를 활용한 창작·창업 아이디어를 발굴하고 비즈니스 모델을 육성하기 위한 울산콘텐츠코리아랩(U-CKL) 사업의 하나로 콘테스트를 개최한다.

콘텐츠 기반 창작, 창업 아이디어 등 2개 부문을 진행한다.

부문별로 3개 팀을 선정해 대상 150만원, 우수상 100만원, 장려상 50만원을 제공한다.

수상팀은 멘토링을 받고 자신의 아이디어를 구체화하거나 사업화 단계까지 발전시킬 수 있도록 도움을 받는다.

부문별 대상 수상팀은 울산콘텐츠코리아랩이 운영하는 시제품 제작 지원 사업과 연계해 최대 500만원까지 추가 지원받는다.

콘테스트에는 콘텐츠 분야의 창작·창업 아이디어를 보유하고 있는 개인과 기업 모두 신청할 수 있다.

다만 다른 지역 거주자의 경우 울산지역 소재 관련 아이디어로 참가 가능하다.

접수 기간은 오는 11월 24일까지이다.

자세한 내용은 울산정보산업진흥원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참조하거나 SW벤처육성팀에 문의하면 된다.

출처 울산정보산업진흥원, 콘텐츠 창작·창업 아이디어 콘테스트

장광수 울산정보산업진흥원 원장은 "이번 콘테스트에서 울산지역의 새로운 아이디어, 창작자 등을 많이 발굴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울산 콘텐츠코리아랩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해 지역 콘텐츠 산업 기반 조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울산콘텐츠코리아랩은 울산시 위탁을 받아 울산정보산업진흥원이 진행한다.

울산지역 콘텐츠 창작자와 아이디어를 모색하고 사업화까지 지원한다.

콘텐츠 기반을 마련하기 위한 다양한 육성 프로그램도 실시한다.
-----
[공모전] 울산시, 콘텐츠 창작·창업 아이디어 콘테스트 개최
접수기간은 오는 11월 24일까지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