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TV 10만원 등 다양한 품목 할인행사 진행
로지텍 럭키박스... 게이밍 마우스 가격은?

출처 : 이마트 홈페이지, 쓱데이 이벤트

[문화뉴스 MHN 박은상 기자] 지난 10월 28일부터 진행된 신세계그룹의 '쓱데이' 이벤트가 11월 2일을 마지막으로 끝난다. 특히 11월 2일은 신세계그룹 계열사 중 하나인 이마트에서 대규모 할인과 럭키박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과자, 고기, 와인, 바나나와 같이 다양한 종류의 음식과 TV, 세제, 핸드워시, 여행 가방 등 다양한 품목들이 1+1이나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특히 10만 원도 안 되는 가격의 TV, 전기밥솥 등 가전제품에서 파격적인 할인가를 제시했다. 이 소식을 접한 많은 소비자들이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공유했고, 오전에 많은 인파가 모여들었다.

할인 행사와 더불어 이마트는 로지텍과 함께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 럭키박스 이벤트를 준비했다. 전국 140개 매장에서 진행되었으며 이번 이벤트는 이마트 창립 행사 주간에 맞춰 진행되었다. 로지텍은 키보드, 마우스 등 PC 및 게이밍 주변기기 분야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게임을 취미로 하는 이들의 대부분은 로지텍이란 이름을 들어봤을 정도로 유명하다.

출처 : 로지텍 홈페이지, G903

럭키박스는 로지텍 게이밍 마우스로 구성되어 있으며 19,900원에 판매된다. 마우스는 로지텍의 인기 제품 6종(G102IC, G304, G703 HERO, G502 LIGHTSPEED, G PRO WL, G903 HERO)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럭키박스안에 이중 한 개의 제품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G102IC, G304를 제외한 제품들의 가격은 10만 원 이상을 호가하며 특히 G903 HERO 모델의 경우 럭키박스 가격의 8배 정도의 매우 고가의 마우스이다. 따라서 많은 소비자들이 이와 같은 고가의 제품을 획득하길 기대하며 럭키박스를 구매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럭키박스 속 제품의 대부분은 G102IC이며 G102IC가 아닌 다른 제품을 얻을 확률은 10% 내외라고 한다. 따라서 너무 큰 기대는 하지않고 이벤트에 참여하는 편이 나을 것이다.

-----

이마트 쓱데이 할인행사 및 럭키박스 이벤트... 고가 마우스 당첨확률은?

이마트 TV 10만원 등 다양한 품목 할인행사 진행
로지텍 럭키박스... 게이밍 마우스 가격은?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