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새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 이경규X강형욱X이유비 첫방송, 방송시간은?
  • 김은지 기자
  • 승인 2019.11.05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형욱과 함께하는 이경규, 이유비의 반려견 훈련사 도전기
출처 : KBS2,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 이경규X강형욱X이유비 첫방송, 방송시간은?

[문화뉴스 MHN 김은지 기자] 지난 4일(어제) KBS2 월요일 새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가 첫방송됐다. '개는 훌륭하다'는 이경규와 이유비가 대한민국 대표 반려견 훈련사 '개통령' 강형욱을 선생님으로 모시고 반려견 훈련사에 도전하는 성장기를 그리며, 반려견과 사람이 행복하게 어우러져 살아가는 방법을 고민하는 프로그램이다. '개는 훌륭하다'는 첫방송 시청률 1부 2.3%, 2부 2.5% (TNMS,전국)를 기록하며 순조롭게 시작했다.

실제로 7마리의 반려견을 키우고 있고 개를 사랑하기로 유명한 '개 아범' 이경규는 반려견 훈련사라는 직업을 진지하게 고민하고 있기도 했다. 그러나 이경규와 반려견들의 모습을 담은 관찰 카메라에서 이경규는 큰 사료 그릇에 모든 반려견들이 함께 먹도록 사료를 담는 등 조금은 서툰모습을 보였다. 강형욱은 이에 "개를 잘 아는 아저씨가 아니라 그냥 개를 많이 좋아하는 아저씨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유비는 개를 좋아하지만 키워본 경험은 전혀 없는 '개 초보'이다. 이유비는 친한 지인의 강아지를 대신 맡아 일상을 시작했다. 하지만 강아지에 대한 지식이 전무해 처음부터 초보적인 모습만 보였고 이에 강형욱 훈련사는 한숨을 쉬기도 했다.
출처 : KBS2 방송 캡처,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 이경규X강형욱X이유비 첫방송, 방송시간은?

첫 방송 이후 '개초보'인 이유비를 향해 시청자들의 혹평이 일부 일어나고 있다. 그러나 연출을 맡은 안소연 PD는 "이유비 씨가 초보라 모르는 게 당연하다. 성장해나가는 과정이고, 실수하면서 발전하는 단계이지 않나. 그런 과정을 보여주려는 의도가 있었기 때문에, 예쁘게 봐줬으면 한다"며 앞으로 점점 발전하는 이유비의 모습을 지켜봐주기를 당부했다.

한편 '개는 훌륭하다'는 매주 월요일 밤 23시 10분 KBS2에서 방영된다.

-----

KBS2 새 예능 프로그램 ‘개는 훌륭하다’ 이경규X강형욱X이유비 첫방송, 방송시간은?

강형욱과 함께하는 이경규, 이유비의 반려견 훈련사 도전기

주요기사



 
MHN 포토
김은지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