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12일 네이처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 발매

출처: n.CH엔터테인먼트, 네이처 'NATURE WORLD: CODE A' 티저 이미지와 트랙 리스트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1월 6일 그룹 네이처가 새로운 앨범 트랙리스트와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네이처는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 티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시했다.

트랙리스트에는 타이틀곡 'OOPSIE(웁시)(My Bad)'와 수록곡 '빙빙', 'What's Up', 'Drinkin', '해 달 별' 총 5개 트랙이 적혀있다.

1번 트랙 타이틀곡 'OOPSIE'로 네이처가 어떤 새로운 콘셉트의 음악과 퍼포먼스로 돌아올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네이처 완전체가 담긴 단체 티저 이미지는 앞서 공개된 'Moby Dick(모비 딕)' 버전 개인 포토 티저와 동일한 의상을 착용했고 강렬한 걸크러시를 발산하는 네이처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앞서 '꿈꿨어', '내가 좀 예뻐' 등으로 주로 깜찍하고 도도한 매력을 뽐냈던 네이처는 신보를 통한 이미지 반전을 예고한 것으로 보인다. 또한 최근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 출연자 '소희'가 새 멤버로 합류하여 활동한다.

네이처의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는 오는 11월 12일(화)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그룹 네이처, 이미지 반전 예고하며 컴백...프로듀스 101 '소희' 합류 이후 첫 활동

오는 11월 12일 네이처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