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22일 JBK컨벤션홀에서 손태진 콘서트 'LOVE MORE PARTY' 개최

출처: 미스틱스토리, 콘서트 'LOVE MORE PARTY'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1월 6일 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의 손태진이 콘서트 'LOVE MORE PARTY'를 개최 소식을 전했다.

손태진은 크로스오버 장르 음악그룹 포르테 디 콰트로에서의 그룹 활동 이외 각종 라디오, 방송 출연과 콘서트, 팬사인회 개최 등 활발한 솔로 활동으로 클래식과 대중음악 팬 모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연말 자선 파티로 진행되는 이번 콘서트는 재즈 편곡의 무대 구성에 라이브로 풍성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하고 무대가 끝난 후 아티스트의 소장품 경매가 이어진다.

또한 와인 전문 소매점 '와인스(와인스 아울렛)'와 스페인 유명 와이너리 '에고 보데가스'가 함께 하여 와인스에서 판매하는 에고 보데가스 와인 2종 중 1병을 구매하면 응모권을 제공한다. 응모권을 가진 관객은 추후 추첨 진행에 참가할 수 있다. 와인 판매 기간은 오는 11월 11일(월)부터 12월 1일(일)까지이고 당첨자는 12월 4일(수)에 발표된다. 사전 와인 판매 수익금 일부와 현장 와인 판매 수익금 일부는 소외계층에 기부될 예정이다.

손태진 콘서트 'LOVE MORE PARTY'는 오는 12월 22일(일) 오후 5시 JBK컨벤션홀에서 진행된다.

-----

포르테 디 콰트로 손태진, 연말 자선 콘서트 'LOVE MORE PARTY' 개최

오는 12월 22일 JBK컨벤션홀에서 손태진 콘서트 'LOVE MORE PARTY'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