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취해소와 에너지부스터 효과를 한병으로 해결 가능한 올인원 음료 ‘알톡스’가 출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알톡스는 숙취, 에너지 부스터 음료로 기존 약국 시장에서 찾기 힘들었던 숙취해소제와 에너지 부스터를 한 병에 담아 출시한 것이 장점이다.

약국 숙취해소 음료로 알려진 ‘알톡스’는 여러 앰플을 섞을 필요 없이 한병으로 해결, 가능하여 약국 시장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본격적인 마케팅 개시 전 출시 1개월만에 1차 물량이 완판되었으며, 최근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인 ‘와디즈’에 출시하여 폭발적인 반응으로 2180%를 달성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알톡스는 현직 약사의 수년간 테스트 및 연구로 탄생하여 단순 컨셉 성분의 소량 함유가 아닌 고함량과 최적의 배합비로 개발되었으며, 다양한 임상 실험 및 미생물 검사와 함께 HACCP 인증 시설에서 생산하여 믿을 수 있는 제품이다.

알톡스 관계자는 “강남 유흥가 및 주당들 사이에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고 있으며, 일명 ‘강남 미친 음료’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고 말했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본격적인 국내 유통을 개시하여 약국, 온라인 자사몰, 오픈 마켓과 편의점, 마트 입점을 협의하고 있으며, 유명 골프브랜드 엑스페론에서 새롭게 런칭한 큐빙 전자동 자판기에도 입점하여 판매 중이다. 더불어 스크린 골프장, 아파트 단지, 골프장 등 향후 전국 5000대로 확산되어 판매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알톡스는 최근 미국 FDA 등록을 완료하여 미국 초도 물량 계약이 완료된 상태로 12월 내에 미국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미국 최대 마트 및 리쿼스토어에 납품할 예정으로 현재 다양한 유통 채널과 협의를 진행하고 있다.

제품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