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쌀쌀해지면서 탈모 및 두피관리 바람이 불고 있다. 이에 홈쇼핑에서는 본격적인 탈모샴푸 전쟁이 시작되고 있다. 최근에는 탈모 소비자들에게 착한 성분으로 신뢰도 높은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최근 배우 현빈을 모델로 기용하며 ‘현빈샴푸’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가 눈길을 끌고 있다.

닥터포헤어는 기존 탈모샴푸와 다르게 세련된 패키지와 화제성 있는 마케팅을 진행하며 기존 탈모 샴푸와 차별화하는 전략을 취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TV CF를 진행하며 40대 이상의 소비자들에게도 탈모샴푸 워너비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특히 CJ오쇼핑에서 진행하고 있는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는 방송마다 완판을 기록하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고 있으며, 현재 CJ오쇼핑 헤어 신상품 중에서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샴푸는 식물줄기세포 배양액을 기반으로 하는 사과 세포배양 추출물 25% 함유로 두피와 모발을 깨끗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이 성분은 ‘스위스에서 찾은 희귀한 사과’라고 불리며 2008년 BSB 유럽 혁신상 식물줄기세포 부문을 수상하였다. 닥터포헤어 관계자는 “탈모 관리를 위해서는 건강한 두피케어가 중요하며,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는 이를 위한 적절한 샴푸.”라며 “4차 방송에서도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낸 만큼 앞으로도 관심이 지속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CJ 헤어 신상 1위 : 19년 1월~현재 CJ홈쇼핑 헤어브랜드 론칭방송 주문액 기준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