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휴니크 제공

프린터 및 복합기 임대, 렌탈 부문에서 2019년 한국고객만족도 1위를 수상한 주식회사 휴니크의 기업브랜드 ‘올프린터’ 에서는 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과 함께 11월 11일부터 ‘무사 이벤트’ 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사이벤트는 중소기업의 사무 업무를 도와주는 법무사, 세무사, 노무사, 조무사, 의무사, 국무사(국제무역사), 재무사(재무설계사) 등 서울, 경기 지역의 무사님들을 위한 이벤트로 엡손의 신개념 비즈니스젯 복합기를 1주일간 무료로 사용해 본 후에 구매나 임대를 결정하면 특별한 가격 혜택과 상품권이 제공되는 이벤트이다.

엡손의 비즈니스젯은 중소 및 중견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을 고려한 콤팩트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으로 다량의 문서를 저비용으로 출력할 수 있는 장점을 갖고 있으며, 열이 필요 없고 압력으로 분사되는 마이크로 피에조 (MicroPiezo) 방식을 채택하여 예열없이 첫 장을 빠르게  대기시간이 짧고 선명한 인쇄 품질을 자랑한다. 

또한 최신 안료 잉크인 듀라브라이트 프로를 사용하여 물에 번지지 않고 대량으로 출력하여도 열이 거의 발생하지 않아 종이가 말리지 않고 미세먼지나 분진가루가 날리지 않아 친환경 복합기로도 불리고 있다.

사진=휴니크 제공

금번 행사에 적용되는 엡손의 비즈니스젯 복합기 제품은 ‘굿디자인어워드 2018’ 과 ‘레드닷 어워드 2019’ 에서 디자인상을 수상한 A4 컬러복합기 Epson WorkForce C579R 과 A3 대형 컬러복합기 WF-C8690, WF-C869R 그리고 1분에 75매 출력되는 고속 라인 헤드 복합기 WorkForce C17590 과 1분에 100매가 출력되는 WF-C20590 복합기가 이에 해당된다.

WF-C17590 과 WF-C20590 은 초고속 라인헤드 A3 컬러복합기로 상업용 출판 시장과 학교나 학원, 교회 업종에서 이미 성능과 내구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 양면 출력시에도 동일한 속도를 자랑하며 압도적인 저전력과 고화질 인쇄로 오피스 인쇄의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클라우드 프린팅이 가능하여 인증된 사용자의 인쇄 작업만 리스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선택 인쇄 및 작업 삭제가 가능하다. 사용자별로 기능 및 사용량을 제한할 수 있으며 그룹이나 팀별로 출력 현황과 장비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제어할 수 있어 기업의 문서 보안과 비용 절감을 실현할 수 있다.

무사이벤트를 주관하는 올프린터 담당자는 "엡손 비즈니스젯은 유지관리비의 절감은 물론이고 소모품을 관리하기 위한 수고를 덜 수 있는 생산성까지 겸비한 제품으로 보다 많은 분들께서 무사 이벤트로 복합기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직접적으로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컨설팅을 해드리겠다"고 하였다. 

엡손과 함께 진행하는 비즈니스젯 무사 이벤트는 휴니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