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수입 전문 유통회사 쥬방스가 브랜드 런칭기념 행사로 자체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쥬방스는 명품 최상급의 브랜드인 버버리, 페레가모, 프라다, 발렌시아가, 구찌, 톰포드, 알마니등의 브랜드제품을 본사가 직접 운영중인 카페형 명품샵을 통해 오는 11월 14일부터 18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본사 쥬방스카페에서 첫선을 보인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는 대한민국 사람들이 선호하는 명품브랜드인 버버리, 페레가모, 프라다, 발렌시아가, 구찌, 톰포드, 알마니등의 신상품들을 할인가로 제공할 예정이라 각종 셀럽및 연예인들과 일반 고객들의 많은 방문이 예상된다"고 말했다.

또한 쥬방스에서는 팝업스토어 행사 기간 중 상품 구매해주신 고객 중 선착순 100명에게 12만원 상당의 고급 에센스 '벨벨코 올인 마스터 셀러 톡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끈다.

쥬방스 이정석 대표이사는 "이번에 런칭하는 쥬방스라는 브랜드를 통해 명품수입, 판매, 유통을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제공함으로써 대한민국 NO.1 명품브랜딩으로 이끌수 있도록 하겠다"며 "이후 매달 지속적이고 정기적인 명품행사를 통해 명품을 조금더 쉽고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 대한민국 명품의 대중화를 이끌기 위해 노력할것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한편, 쥬방스는 대한민국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모든 명품 브랜드 수입, 판매, 유통을 진행하는 명품 브랜딩업체로 이번 팝업스토어를 비롯해 앞으로 온라인, 오프라인 시장을 가리지않고 공격적인 사업을 전개할 예정이다.

또한 쥬방스는 정기적인 자체 팝업스토어 및 카페형 명품샵 프랜차이즈 사업과 함께 다양한 명품행사를 통해 NO.1 명품브랜딩 사업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