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해빗하우스 제공

쌀쌀해진 날씨에 미세먼지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다. 찬바람과 미세먼지 때문에 겨울철에 셀프 청소를 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이사 혹은 입주를 앞두고 청소를 고민하는 고객들은 이를 해결하기 위해 홈케어 청소서비스 업체를 찾고 있다.

해빗하우스는 홈케어 청소서비스 플랫폼으로 고객마다 상황에 맞는 청소서비스와 업체를 마음대로 선택하여 주문할 수 있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만나볼 수 있는 서비스로는 이사, 입주를 위한 주거공간 클리닝은 물론이고 세탁기청소, 냉장고청소와 같은 가전제품 청소를 위한 제품클리닝 등 많은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다.

다양한 청소서비스 업체를 만나볼 수 있는 해빗하우스는 홈페이지에 입점해 있는 업체들의 서비스 내용과 가격, 후기 등을 자세히 비교해 볼 수 있다. 이를 바탕으로 고객이 직접 업체를 선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기본적으로 정해진 가격과 업체에서 설정해둔 옵션을 적용하여 실제 견적을 바로 예상해볼 수 있어 편리하다. 

해빗하우스의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은 홈페이지에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를 간편하게 검색하거나 카테고리를 통해 찾은 후 서비스 상세 페이지에서 예상 견적을 미리 알아보고 날짜, 시간, 확정 비용 등을 합의하여 주문하면 된다. 

서비스 후 만족하지 못하면 이사, 입주, 거주, 가전 청소 클리닝 서비스의 경우 기본적으로 3일~5일 이내 1회의 AS 의무화로 사후 관리를 받아볼 수 있어 고객의 신뢰도도 제고했다.

해빗하우스 관계자는 "분야별로 특화된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해빗하우스를 통해 겨울철 이사, 입주 청소는 물론이고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생활의 가치를 높여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