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28일 두 차례 더 공연 예정

출처 : 보령시, 보령시립소년소녀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문화뉴스 MHN 김은지 기자] 보령시는 지난 11일 한내초등학교에서 학생과 교사 250여명을 대상으로 보령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했다. 음악회는 오는 16일과 28일 두 차례 더 개최된다.

이번 찾아가는 음악회는 평소 문화예술을 접하기 어려운 학생들과 노인복지시설 이용자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연에서 시립소년소녀합창단은 합창과 오키리나 이중주, 한국무용 등을 선보였다.

또한 오는 16일에는 성인들로 구성된 보령시립합창단이 예화국학원, 향토가수와 함께 남포면에 위치한 보령원을 방문해 어르신들에게 합창과 민요중창, 바이올린 독주, 무용, 가요 등을 공연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아울러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에는 한국중부발전 별관 강당에서 보령시립소년소녀합창단의 제18회 정기연주회, 오는 12월 5일에는 보령시립성인합창단이 같은 시간 및 장소에서 제24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해 시민들에게 문화적 감성을 채워줄 예정이다.

이병윤 문화새마을과장은 “바쁜 일상 중에도 틈틈이 연습을 갈고 닦은 합창단의 실력을 선보이면서 어린이와 어르신들에게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통한 정서적 풍요를 지원하기 위해 마련했다”고 말했다.

-----

[보령 문화공연] 보령시, 성인 및 소년소녀 합창단 찾아가는 음악회 개최

16일, 28일 두 차례 더 공연 예정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