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월 24일 비오브유 미니콘서트 'Dear, YOU' 개최

출처: 더뮤직웍스, 비오브유 미니콘서트 'Dear, YOU'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1월 12일 '프로듀스 X 101'에 출연했던 김국헌과 송유빈이 그룹 '비오브유'를 결성하고 음악활동을 이어간다.

소속사 더뮤직웍스에 따르면 그룹 '비오브유(B.OF YOU = B.O.Y)'는 팬클럽 공모전을 통해 응모된 2000여개의 이름 중 선택된 것으로 '누군가에게 최고가 될 수 있다(Best Of You)'라는 뜻과 '국헌&유빈' 또는 '국헌유빈&팬'으로 일컬어지는 '우리 둘(Both Of You)'이라는 2가지 의미를 내포한다고 설명했다. 

비오브유로 활동할 두 사람은 내달 개최하는 '2019 김국헌X송유빈 미니콘서트 - Dear, YOU'에서 첫 공식 무대를 선보인다.

이번 콘서트에서 김국헌과 송유빈은 내년 초 발매를 목표로 준비 중인 미니앨범의 전곡 무대를 최초 선공개하고 멤버별 개인 무대부터 팬들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까지 다채로운 콘텐츠로 즐거운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김국헌과 송유빈은 현재 연말 미니콘서트 및 내년 초 정식 출격을 목표로 밤낮없이 연습에 매진하고 있으니 비오브유로 새롭게 출발하는 두 사람에게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비오브유 미니콘서트 'Dear, YOU'는 오는 12월 24일(화) 오후 8시와 12월 25일(수) 오후 5시 서울 종로구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진행되고 티켓오픈은 오는 11월 15일(금) 오후 6시 팬클럽 선예매, 11월 19일(화) 오후 6시 일반예매로 진행된다.

-----

'프듀X'의 김국헌X송유빈, 그룹 '비오브유' 결성...내달 콘서트 'Dear, YOU' 개최

오는 12월 24일 비오브유 미니콘서트 'Dear, YOU' 개최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