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와 열애 인정한 이혜성 KBS 아나운서
올해 28세...서울대 경영학과 졸업 후 지난 2016년 KBS 공채 아나운서 입사
지난 5월 두 사람 함께 출연했던 '해피투게더4' 방송 눈길

출처: 이혜성 아나운서 SNS ㅣ'♥전현무' 열애설 '이혜성' 아나운서 누구길래? 나이, 학력, 만남 계기, 해투 출연 ?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전현무와 열애설이 난 KBS 이혜성 아나운서에 대중의 이목이 집중되면서 그의 프로필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12일 한 매체에 따르면 전현무(43)와 이혜성(28) 아나운서가 핑크빛 열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는 KBS 아나운서 선후배 사이로,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두 사람은 방송 분야 종사라는 공통점을 통해 가까워졌으며 좋은 감정을 갖고 사랑을 키워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열애 소식이 보도된 이후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측은 "전현무와 이혜성은 '아나운서'라는 직업적 공통분모 속에서 선후배간의 좋은 관계를 이어오다, 최근 서로에 대한 호감을 가지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아직은 서로를 알아가는 단계인 만큼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 당사자들에게 심리적 상처를 줄 수 있는 과도한 억측과 비방은 자제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하며 열애를 공식화 했다. 

출처: KBS '해피투게더4' ㅣ'♥전현무' 열애설 '이혜성' 아나운서 누구길래? 나이, 학력, 만남 계기, 해투 출연 ?

두 사람은 최근 KBS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기자간담회에 이혜성 아나운서는 간담회의 진행 MC로, 전현무는 출연자로 나란히 등장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혜성 아나운서는 1992년 생으로 올해 나이 28세다. 서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지난 2016년 KBS 43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다.

이후 이혜성 아나운서는 KBS 예능프로그램 '연예가 중계' 안방마님으로 신현준과 호흡을 맞추며 안정적 진행 실력을 인정 받았으며 '도전 골든벨' '누가 누가 잘하나' '생방송 아침이 좋다' 'KBS 스포츠 9', 'KBS 뉴스9' 등에서 진행을 맡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그는 지난 7월 팀 K리그와 유벤투스 FC 친선경기 후 인터뷰에서 이탈리아 골키퍼 잔루이자 부폰과 영어로 인터뷰를 진행해 논란이 되기도 했다. 이에 대해 그는 자신의 SNS에 "경기가 지연되고 여러 돌발상황이 발생하면서 당초 계획에 없던 인터뷰를 하게 됐다"며 통역 단계를 한 번이라도 줄이고자 영어로 인터뷰를 진행했다"고 상황을 설명하며 사과의 뜻이 담긴 글을 게재했다. 

한편 열애설이 보도 되자 일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함께 출연한 지난 5월 16일자 '해피투게더4' 방송을 거론하며 '이때부터 이혜성 아나운서와 전현무의 호흡이 보기 좋았다'며 열애에 대한 아낌없는 축하를 보냈다.

 

---

'♥전현무' 열애설 '이혜성' 아나운서 누구길래? 나이, 학력, 만남 계기, 해투 출연 ?

전현무와 열애 인정한 이혜성 KBS 아나운서
올해 28세...서울대 경영학과 졸업 후 지난 2016년 KBS 공채 아나운서 입사
지난 5월 두 사람 함께 출연했던 '해피투게더4' 방송 눈길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