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에어로케어)

‘내 집 마련’은 누구나 꿈꾸는 로망이다. 특히 기존에 사람이 살던 집이 아닌 새로 시공된 집에 입주하는 건 많은 이들이 원하는 사항이다. 하지만 새 집에 입주할 때 종종 문제가 되는 사항이 있다. 바로 새집증후군이다.

새집에는 포름알데히드 및 휘발성유기화합물 등 여러 오염물질이 있다. 노출될 경우 기침, 잦은 두통, 발진, 아토피, 가려움, 호흡기질환, 비염 등 증상이 발생해 문제가 된다. 이러한 새집증후군을 피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이 강구되는 가운데 새집증후군청소 시공이 가능한 ‘에어로케어’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에어로케어는 아파트새집증후군 등 문제가 되는 자택에 직접 방문해 무료검진 및 측정 서비스를 시행한 후 그에 따른 분해 및 제거, 살균작업, 산화작업을 차례로 진행한다. 이때 사용되는 ‘SIAT 분해기술’은 호주산 천연 식물 추출물에 SIAT 기술이 접목된 에어로케어 용액을 이용해 새집증후군 원인 물질 분자의 표면장벽을 깨뜨려 완전히 분해하는 역할을 한다.

에어로케어 용액의 경우 산업안전보건법 MDSD인증, 국제 OECD 외 다양한 기관에서 독성 안전 실험 성적서를 받았으며, 산화작업에 사용되는 에어로사이드는 미국 NASA에서 개발된 산업용 공기청정기로 FDA 의료기기 2등급 승인을 받아 안전하다.

에어로케어 관계자는 “새집증후군제거방법을 찾는 분들에게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라 할 수 있다. 면역력에 취약한 아이나 임산부, 노인 등이 있는 집이라면 특히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에어로케어는 책임감 있는 관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시공 이후 새집증후군 관련 증상이 나타날 경우 전문가들이 재방문해 점검을 실시하며, 결과에 따라 무상으로 재시공 하는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