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보나메두사

[문화뉴스 MHN 김은노 기자] 겨울이 다가옴에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건조함을 느끼게 되고 그에 따라서 얼굴 피부는 물론 입술 피부까지 건조해져 립스틱의 발색이 원하는 대로 나오지 않는 경우가 굉장히 많다.

화장의 포인트 중 하나인 입술의 색이 원하는 색으로 나오지 않는다면 화장을 해도 얼굴에 생기가 돌지 않는 느낌이 들기 때문이다. 건조해지는 겨울철에 이런 고민을 갖게 되는 사람이라면 보나메두사 립 웨이브 딜리트를 주목해 보자.

보나메두사의 립 웨이브 딜리트는 겨울철 건조한 날씨 때문에 생길 수 있는 입술 주름을 매끈하고 도톰하게 가꿔주어 입술 주름개선은 물론 각종 천연성분을 통해 푹 꺼진 입술을 불륨감 넘치고 탄력 있는 입술로 만들어 준다. 

또한 로얄젤리와 프로폴리스, 동충하초 추출물이 입술의 칙칙함을 없애고 입술 본연의 생기 있는 색깔을 찾아준다. 게다가 근본적으로 건조해져 갈라지고 각질이 일어나는 입술에 한번만 발라도 오래 지속되는 강력한 보습 효과를 통해 심한 각질도 매끈하게 잠재워 준다.

보나메두사 관계자는 “날이 너무 건조해짐에 따라서 많은 사람들이 립스틱을 발라도 원하는 발색이 되지 않아 계속 덧바르다 보면 더 건조해지기 때문에 갈라지고 뜯어지는 경우가 많아진다. 그래서 립밤을 많이 사용하지만, 립밤의 경우 효과가 오래 지속되지 못하기 때문에 틈틈이 발라줘야 하는 불편함이 있었기 때문에 그런 불편함을 느끼시는 분들이라면 립 웨이브 딜리트를 사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보나메두사 립 웨이브 딜리트의 자세한 사항은 보나메두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