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3일 세종문화회관 '2020 수능 수험생을 위한 공연 할인 프로모션' 진행한다고 밝혀

출처: 세종문화회관, '수험생을 위한 공연 할인 프로모션' 포스터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1월 13일 세종문화회관이 '2020 수능 수험생을 위한 공연 할인 프로모션' 진행 소식을 전했다.

'2020 수능 수험생을 위한 공연 할인 프로모션'은 내일로 다가온 2020년 수능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의 사기충천과 기분전환을 위해 세종문화회관의 무용, 연극, 뮤지컬, 클래식 공연 등 총 10개 공연을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이벤트다.

영화 '해리포터'를 상영하며 70인조 오케스트라가 영화 사운드트랙을 실연하는 공연인 '필름콘서트Ⅱ-해리포터와 비밀의 방', 서울시무용단 단원들이 직접 안무에 참여하고 뉴트로국악에서 일렉트로닉까지 다양한 장르를 결합하여 신선한 무대를 선보이는 '더 토핑', 조선의 마지막 왕자인 영친왕의 실화를 소재로 한 합창 뮤지컬 '왕자와 크리스마스', 따뜻한 스토리와 아역 배우들의 사랑스러운 퍼포먼스가 돋보이는 서울시뮤지컬단의 송년 가족 뮤지컬 '애니' 등 세종문화회관의 연말 대표 공연들이 그 대상이다. 꿈의숲아트센터는 오는 12월 21일(토)부터 양일간 진행되는 '겨울이야기'를 본인에 한해 25% 할인한다.

할인 프로모션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공연 예매 후 당일 수험표를 지참해야한다. 공연 관람 후 세종문화회관 공식 SNS 계정에서 진행하는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2020년 세종문화회관 기념품도 증정한다.

세종문화회관 김성규 사장은 "결과를 떠나 수능 준비로 고생한 수험생들에게 우선 수고가 많았다고 말하고 싶다, 새 시작을 앞둔 이 시기 인생에서 직접 경험해보지 못한 부분들을 다양한 문화예술을 접하며 채워보는 것도 지금 이 시기를 유의미하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

세종문화회관, '2020 수능 수험생을 위한 공연 할인 프로모션' 진행..."최대 50% 할인"

11월 13일 세종문화회관 '2020 수능 수험생을 위한 공연 할인 프로모션' 진행한다고 밝혀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