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1월 26일(화) 다이나믹 듀오 정규 9집앨범 '오프 듀티(OFF DUTY)' 발매

출처: 아메바컬쳐, 다이나믹 듀오 정규 9집앨범 '오프 듀티(OFF DUTY)' 커버 이미지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11월 13일 그룹 다이나믹 듀오가 정규 9집앨범 '오프 듀티(OFF DUTY)' 발매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공식 SNS를 통해 약 4년 만에 돌아온 힙합그룹 다이나믹 듀오의 새로운 정규 9집앨범 '오프 듀티(OFF DUTY)' 발매소식을 전하고 커버 이미지를 게시했다. 티저 이미지는 개와 돼지 캐릭터로 표현된 개코와 최자로 이루어진 아트워크로 팬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힙합그룹 다이나믹 듀오는 지난 2004년 '택시 드라이버(Taxi Driver)'로 데뷔한 이후 히트곡을 연이어 탄생시켜 국내 힙합 최강자로 자리매김 했다. 또한 힙합 팬들 뿐만 아니라 대중적으로도 큰 사랑을 받으며 힙합계의 입지적 인물로 존재감을 드러냈다. 최근 발라드 강세로 인한 힙합 불경기 속에서도 지난 8월 발매한 싱글 'Blue(블루)(feat. 크러쉬, 쏠)'이 음원차트 1위를 기록하여 "실력과 인기는 여전하다"는 평을 듣고 있다.

다이나믹 듀오 정규 9집앨범 '오프 듀티'는 지난 2015년 11월 발매한 '그랜드 카니발(GRAND CARNIVAL)' 이후 약 4년 만에 선보이는 정규앨범으로 다이나믹 듀오의 음악을 사랑하는 팬들에게 의미있는 선물이 될 것이다.

다이나믹 듀오는 전작에 이어 이번에도 그들만이 할 수 있는 강한 개성이 돋보이는 음악들로 완성도 높은 신보를 내놓을 예정이다. 또한 현재 힙합계의 대세 아티스트들이 피처링진으로 대거 참여해 한층 다채로운 사운드가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다이나믹 듀오의 정규 9집앨범 '오프 듀티(OFF DUTY)'는 오는 11월 26일(화)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다이나믹 듀오, 정규 9집앨범 '오프 듀티(OFF DUTY)' 발매..."대세 아티스트 대거 참여"

오는 11월 26일(화) 다이나믹 듀오 정규 9집앨범 '오프 듀티(OFF DUTY)' 발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