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운·경리 열애 사실 인정
경리, 인스타그램 통해 물오른 미모 자랑

출처: 경리 인스타그램 캡처

[문화뉴스 MHN 이세빈 기자] 가수 정진운과 경리가 2년째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13일 정진운의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정진운과 경리는 여러 방송 프로그램을 같이 하며 자연스럽게 친한 관계를 이어오다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고 있다"며 "정진운과 경리의 만남에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기를 바라며, 정진운은 성실히 군 복무 이행을, 경리는 꾸준히 방송 활동으로 찾아뵐 예정이니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은 13일 한 매체에 의해 알려지게 됐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2017년 가요계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밝혀졌다.  앞서 정진운과 경리는 2017년 듀엣곡 '둘만의 크리스마스'를 발매하고 코미디TV '신상 터는 녀석들'에 출연하는 등 인연을 맺어왔다.

출처: 경리 인스타그램 캡처

이들의 열애 소식이 전해지면서 정진운을 반하게 만든 경리의 미모도 또다시 주목받고 있다. 최근 경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진을 대거 공개하며 근황을 전하고 있다. 또한 다른 게시물을 통해 어떠한 스타일링도 찰떡같이 소화하며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청순부터 섹시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 중인 경리는 사랑하면 에뻐진다는 말을 직접 증명해 보이고 있다.

한편 정진운은 지난 3월에 입대해 군악대로 복무 중이며, 경리는 현재 MBC '섹션TV 연애통신'에 출연 중이다.

-----

군대 간 정진운 기다리는 곰신 경리의 미모 뿜뿜 일상

정진운·경리 열애 사실 인정
경리, 인스타그램 통해 물오른 미모 자랑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