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리아 '올라프 무드등' 13일부터 판매 시작
CGV '올라프 램프 가습기', '올라프 스노우볼' 오는 14일 판매 예정
올라프 무드등, 올라프 가습기, 롯데리아 겨울왕국, 롯데리아 무드등, CGV 겨울왕국, CGV 가습기

출처: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올라프 무드등, 올라프 가습기

[문화뉴스 MHN 오지현 기자] '렛잇고' 열풍을 몰고 온 디즈니 대표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2'가 오는 2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겨울왕국'에 등장하는 눈사람 캐릭터 '올라프' 상품들이 네티즌들의 마음을 훔치고 있다.

지난 2013년 처음으로 한국에 소개된 '겨울왕국'에서는 '엘사'와 '안나' 자매의 비밀을 감동적이게 다루면서, 어린이층 뿐만 아니라 성인층들에게까지 큰 호응을 얻었고, 누적관객수 10,296,101명을 동반하는 대기록을 세웠다.

애니메이션 사상 최초로 국내 관객 1000만 명을 돌파하며 극장가 판도를 뒤흔든 덕분에 겨울왕국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국내 팬들에게 인지도를 쌓은 것은 물론, 캐릭터 상품들은 큰 인기를 끌며 불티나게 팔려나갔다.

이와 관련하여, 현재 롯데리아와 CGV는 '겨울왕국 2' 개봉에 맞춰 캐릭터 '올라프' 상품을 연이어 선보이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출처: 롯데리아 인스타그램, 롯데리아 '올라프 무드등' 13일 판매

롯데리아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올라프 무드등'을 소개했다. 

'올라프 무드등'은 13일 오전 10시부터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에 들어가며, 모든 고객은 대상 단품을 1인당 최대 2개까지 구매가 가능하다.

이어, '무드등'의 크기는 약 21cm이며, Micro 5pin USB 충전식 전원, 간단한 터치식 조작으로 온오프 및 밝기를 조절할 수 있다.

한편, 롯데리아는 "겨울왕국 올라프 무드등 기대평을 남겨주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5분께 겨울왕구 올라프 무드등을 선물로 드린다"라며 기대평 이벤트 참여를 독려했다.

 

출처: CGV 홈페이지, CGV '올라프 램프 가습기', '올라프 스노우볼' 오는 14일 판매

멀티플렉스 영화관 'CGV'도 '올라프 램프 가습기'와 '올라프 스노우볼'을 출시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13일 CGV 공식 인스타그램에 업로드된 게시물에는 '올라프 램프 가습기를 오는 14일부터 전격 판매 한다"는 내용과 함께 '올라프 램프 가습기'가 작동하는 동영상이 담겨있다. 

'올라프 램프 가습기'는 하늘색 얼음 결정 사이로 나오는 수증기와 앙증맞게 손을 벌리고 웃고 있는 '올라프'의 모습이 매력인 제품이다.

해당 제품들은 CGV 매점에서 구매할 수 있지만, 판매 지점이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CGV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판매지점을 확인한 후 방문해야 한다.

한편, 오는 16일 CGV에서는  '윈터 기획상품' 2차 상품 런칭도 진행될 예정이다.

-----

롯데리아 '올라프 무드등' 13일부터 판매 시작
CGV '올라프 램프 가습기', '올라프 스노우볼' 오는 14일 판매 예정
올라프 무드등, 올라프 가습기, 롯데리아 겨울왕국, 롯데리아 무드등, CGV 겨울왕국, CGV 가습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