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에코후레쉬)

천연 성분, 국내 생산과 더불어 간단하고 깔끔하게 청소가 가능한 생활용품 꿀템으로 관심으로 모으고 있는 에코후레쉬가 오는 11월 15일 ‘애코후레쉬 백원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코후레쉬는 주부들은 물론, 항상 청소로 애를 먹는 1인 가구들의 관심 또한 모으고 있는 리빙 브랜드다. 

에코후레쉬는 친환경을 내세운 순한 성분들은 물론, 높은 제품력으로 청소 간편템으로 떠오르며, 100% 국내 생산을 통해 이른바 제품의 가성비까지 높이고 있다. 

살림 꿀템이라 불리는 에코후레쉬의 대표적 제품인 세탁조 클리너는 SNS를 통해 입소문을 타기 시작해 올해만 300만개의 제품이 팔릴 정도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런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진행한 ‘에코후레쉬 백만원 이벤트’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고, 고객 성원에 감사를 전하는 이벤트인 만큼 꽝 없는 이벤트로 기획,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이러한 성원에 힘입어 에코후레쉬 측에서 앵콜 이벤트를 추가로 준비했다. 에코후레쉬 관계자는 “앞선 이벤트에 이어, 앵콜 이벤트는 100원딜에 참여하지 못한 고객들에게 에코후레쉬의 제품을 저렴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진행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에코후레쉬 백원’ 이벤트는 저녁 7시부터 12시까지 총 5시간동안 진행되며, 5가지 테마의 상품들을 100원에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금번 이벤트는 11월 15일 에코후레쉬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에코후레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