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휴대전화에 담긴 승리 주최 3층 규모 크리스마스 파티 현장 공개!

   
▲ <사진 제공> MBC '라디오스타'

[문화뉴스] '라디오스타' 승리가 개츠비 버금가는 통 큰 '파티피플'임을 인증한다.

승리는 자신이 주최했던 화려한 크리스마스 파티에 대한 자세한 설명과 함께, 이런 통 큰(?) 삶을 가능하게 한 아버지의 초현실적인 조언도 공개했다고 전해져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오늘(28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 (기획 강영선 / 연출 황교진)는 '암쏘 쏘리 벗 알러뷰 빅뱅' 특집 2부로 빅뱅 지드래곤-탑-태양-대성-승리가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승리는 작년 크리스마스에 자신이 주최한 파티에 관해 얘기했다. 그는 영화 '위대한 개츠비'에 영향을 받아 3층 규모의 화려한 파티를 계획했음을 고백해 '통 큰 파티피플'임을 인증했다.

이 파티에 참석했던 지드래곤은 "여자분들은 풀착장 드레스와 남자들은 다 턱시도…." 라며 화려했던 파티 현장을 생생하게 설명했다. 이어 그는 자신의 휴대전화에 저장된 파티 사진도 함께 공개했다. 이를 본 4 MC는 물론 빅뱅 멤버들까지도 공개된 스틸 속 모습처럼 한껏 동공을 확장하며 놀란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더한다.

특히 승리는 자신이 주최했던 파티는 기부파티였음을 밝혀 모두를 또 한 번 놀라게 했다. 이처럼 승리가 주최한 화려했던 크리스마스 파티에 관한 모든 것은 오늘(28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암쏘 쏘리 벗 알러뷰 빅뱅 특집 2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김국진-윤종신-김구라-규현 4 MC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출연자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라디오스타'는 MBC를 통해 매주 수요일 오후 11시 10분에 시청할 수 있다.

문화뉴스 박소연 인턴기자 soyeon0213@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